캐논, SNS에 특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00’ 출시
캐논, SNS에 특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00’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5.24 23:00
  • 조회수 7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로 찍으면 SNS에 올리기 어렵다구요? NO!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가벼운 무게와 슬림형 바디에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00’을 정식 출시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캐논, SNS에 특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00
사진 : 캐논, SNS에 특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00

EOS M200은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약 299g의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일상부터 여행까지 가볍게 들고 다니며 고화질의 촬영이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작고 예쁜 디자인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EOS M100의 후속 모델로, 성능과 편의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EOS M200은 약 2,410만 화소의 APS-C 타입 CMOS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8(DIGIC 8)을 탑재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실현한다.

상용 감도 ISO 100-25600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고감도 촬영이 가능하며, 듀얼 픽셀 CMOS AF를 탑재해 빠르고 부드러운 라이브 뷰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움직이는 사람의 눈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는 눈 검출 AF를 지원해 인물 촬영 기능이 강화되고, 초당 최대 약 6.1매의 사진을 연속 촬영할 수 있다.

EOS 카메라 라인업 최초로 EOS M200은 영상 촬영 시 ‘세로 영상 저장 기능’을 지원한다.

카메라를 세로로 들고 촬영한 영상을 스마트 기기에서도 별도의 편집 과정 없이 세로 방향 그대로 재생할 수 있다.

카메라로 촬영한 고화질 영상을 SNS에 최적화된 비율로 바로 업로드할 수 있어, SNS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