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디자인과 열정을 담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아이코나 캐피탈 토스터기’ 2종을 출시한다.
 

사진 : 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토스터기
사진 : 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토스터기. 크기: 185 (넓이) X 320 (폭) X 205 (높이) mm, 중량: 2kg, 전압: 220-240V, 50-60Hz, 전력: 최대 900W, 소비자가격: 139,900원. 소비자 상담실: 080-488-7711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코나 캐피탈 토스터기’는 화이트(CTOC2003.W)와 블루(CTOC2003.BL) 두 색상으로 각각 시드니와 런던에서 영감을 받아 드롱기만의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 감성을 입혔다.

크롬 디테일의 고급스러운 광택과 매끄러운 라인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코나 캐피탈 토스터기’는 재가열, 해동, 베이글, 취소와 같이 심플한 4가지 버튼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엑스트라 리프트 레버는 작은 빵 조각까지 놓치지 않고 간편하게 꺼낼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으로 ‘아이코나 캐피탈 토스터기’만의 장점이다.

또한 굽기를 조절 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굽기의 빵을 구울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뚜껑을 덮어두어 별도의 커버없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대로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해 위생적인 면까지 살렸다. 또한, 엠보싱 처리된 바닥은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출시된 ‘아이코나 캐피탈 토스터기’는 이전 출시된 드롱기의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 주전자’와 동일한 라인으로 세트 구성이 가능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