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 추천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 추천
  • 고현준
  • 승인 2020.05.26 10:00
  • 조회수 7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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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derique Constant, Classic Manufacture Worldtimer

대표적인 고품격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 다가오는 6월을 맞이하여,

시간 체크가 필수인 비즈니스 맨을 위해 기존 컬렉션에 세련된 그레이 컬러를 더해 새롭게 재탄생한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Classic Manufacture Worldtimer)’를 추천한다.
 

사진 :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Classic Manufacture Worldtimer)’. 무브먼트 - FC-718, 매뉴팩처 오토매틱, 기능 – 시, 분, 초, 날짜, 월드타이머, 낮밤 표시창, 케이스 소재 – 로즈 골드 도금,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래스, 케이스 직경 – 42mm, 방수 - 50m, 스트랩 – 악어 가죽.
사진 :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Classic Manufacture Worldtimer)’. 무브먼트 - FC-718, 매뉴팩처 오토매틱, 기능 – 시, 분, 초, 날짜, 월드타이머, 낮밤 표시창, 케이스 소재 – 로즈 골드 도금,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래스, 케이스 직경 – 42mm, 방수 - 50m, 스트랩 – 악어 가죽. 문의 02-310-1970, 02-2143-7122
사진 :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Classic Manufacture Worldtimer)’. 무브먼트 - FC-718, 매뉴팩처 오토매틱, 기능 – 시, 분, 초, 날짜, 월드타이머, 낮밤 표시창, 케이스 소재 – 로즈 골드 도금,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래스, 케이스 직경 – 42mm, 방수 - 50m, 스트랩 – 악어 가죽.
사진 :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Classic Manufacture Worldtimer)’. 무브먼트 - FC-718, 매뉴팩처 오토매틱, 기능 – 시, 분, 초, 날짜, 월드타이머, 낮밤 표시창, 케이스 소재 – 로즈 골드 도금,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래스, 케이스 직경 – 42mm, 방수 - 50m, 스트랩 – 악어 가죽.

이 제품은 기존 월드타이머 컬렉션에 다이얼과 스트랩을 그레이 컬러로 조화시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은은하게 그러데이션된 그레이 컬러 세계 지도가 새겨진 다이얼은 24개의 도시가 새겨져 있는 링과 섬세하게 어우러졌으며, 6시 방향의 날짜 창은 월드타이머 기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계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있다.

여기에 같은 톤의 악어 가죽 스트랩을 더해 착용감을 높인 동시에 클래식한 남성미까지 녹여내었다.

시계 케이스 뒷면은 투명하게 제작되어 매뉴팩처의 장인들에 의해 수공으로 장식된 코트 드 제네바(Côte de Genève; 호수 안으로 밀려드는 잔물결을 모티프로 한 장식) 및 페를라주(Perlage; 무브먼트에 쓰이는 장식의 하나로, 작은 원을 포갠 문양이 특징)의 섬세한 아름다움을 육안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용두(크라운) 하나로 3가지 기능을 조정하여 시계 와인딩, 시간, 날짜 세팅 뿐만 아니라 월드타이머와 같은 복잡한 기능을 손쉽게 구동할 수 있어 혁신적이다.

또한 낮(화이트 디스크)과 밤(블랙 디스크) 표시 창을 통해 해당 국가의 시간대 구별이 가능하며, 세계 지도를 다이얼에 입체적인 느낌으로 각인하여 월드타이머 워치임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브랜드 로고와 야광 처리된 인덱스까지 양각으로 처리하여 정교함을 더했다.

한편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심장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2014년 1월부터 발생하는 국내 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 판매금액의 일부를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창립자이자 부부인 피터 스타스와 알레타 스타스는 1988년 설립 이래 “더 많은 사람이 럭셔리의 아름다움을 누리게 하자.”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로 스위스 매뉴팩처에서 제작한 고품격 시계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의 철학인 열정, 품질, 혁신에 따라 설계, 디자인부터 제조까지의 모든 공정에 임하고 있으며, 자사 무브먼트부터 다양한 컴플리케이션 워치를 개발하며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

나아가 최신 설비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시계 제작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 결과 현재 27개의 인하우스 칼리버를 생산하고 있으며, 2019년 상반기에는 3,000 평방미터 규모의 새로운 매뉴팩처를 오픈하여 생산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의 역동적인 컨셉을 유지하기 위해, 빈티지카 레이싱 등 다양한 클래식 스포츠 경기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MMT 스위스커넥트(MMT SwissConnect) 기술과 아날로그 다이얼을 탑재한 최초의 오를로지컬 스마트워치를 출시했으며, 이를 통해 스위스 시계 산업의 새로운 분야를 창조한 스위스 메이드 스마트 워치계의 선구자이기도하다.

또한 2016년,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일본의 시티즌 그룹과 통합되어 더 많은 이들이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워치 제품의 개발 및 출시를 위해 스위스와 일본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맺기도 했다.

전세계의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국내 시장에서 역시 매년 약 30% 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스위스 클래식 워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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