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착붙 리프팅 커버 팩트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 출시
AHC, 착붙 리프팅 커버 팩트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5.27 13:00
  • 조회수 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판처럼 쫙 붙어 밀착 커버 UP , 밴드처럼 쫀쫀하게 리프팅 UP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강력한 커버력, 밀착 지속력, 리프팅 효과까지 모두 선사하는 리프팅 커버 팩트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사진 :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
사진 :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는 스판처럼 유연하고 탄력있게 피부에 쫙 붙어 주름 끼임과 갈라짐 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밀착 리프팅 커버 팩트이다.

강력한 커버력은 물론, 탄력 케어 성분까지 함유해 메이크업만으로도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제형의 ‘스판 핏 포뮬라’가 파운데이션에 적용되어 있어, 피부결 틈새 사이사이까지 초밀착 커버해주고, 얼굴에 바르는 순간 리프팅 밴드처럼 탄탄하게 피부를 끌어올려준다.

피부톤, 모공, 색소 침착, 표정 주름, 인상 주름, 피부결, 다크 서클 등 대표적인 7가지 고민을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팩트를 얼굴에 두드리기만 해도 처짐이나 주름이 걱정되는 볼, 팔자 주름, 턱 라인, 눈꼬리, 입꼬리, 이중턱 등 즉각적인 5중 리프팅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AHC 독자 성분인 '다이아 실 콜라겐'과 탄력 케어 성분을 담은 앰플 1병을 고스란히 담아 더블 리프팅 효과까지 선사한다.

'다이아 실 콜라겐'은 실타래 타입으로 제작한 콜라겐에 다이아몬드를 코팅하여 콜라겐의 보습과 탄력효과,

다이아몬드의 광채효과까지 전달하는 신개념 성분으로, 피부의 꺼진 볼륨을 채워주고 광채는 더해줘 탱탱하고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게다가 '에어 스판 네트' 구조로 스판 네트와 에어 메쉬, 스펀지로 구성된 3중 필터링을 거치면서 파운데이션 내용물이 더욱 균일하고 얇게 나올 수 있게 했다.

탄성이 우수한 네트가 손으로 팩트를 누르는 힘을 분산시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묻을 수 있도록 도와줘 더욱 촘촘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허 성분 수딩 쿨러 콤플렉스가 함유된 베이스가 에어 메쉬를 통과하면서 공기를 머금기 때문에 한층 산뜻한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우수한 밀착력과 뛰어난 리프팅 효과로 7가지의 피부 고민을 모두 커버해 줄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는 지난 23일(토)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