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촬영과 본식을 앞둔 예비 신부라면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드레스라인을 위한 보디케어에도 관심이 높을 것이다.

약손명가코스메틱이 약손명가의 보디케어 노하우를 담아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위한 홈 케어용 제품을 개발했다. 보디케어에 성공한 선배 신부들의 후기를 들어보자.

▷ 김지혜 신부의 이야기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리모델링 핫 젤 후기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김지혜 신부

안녕하세요. 결혼과 출산이라는 큰 변화와 함께 찾아온 보디라인의 변화를 잘 극복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저는 원체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이어서 결혼 준비를 하면서도 드레스라인은 큰 고민이 없었어요. 하지만, 아이를 갖고 출산을 하니 체질도 변하는지 살이 쪘어요.

살 빼려고 음식을 조절하면서 노력했지만 부기와 늘어난 뱃살 때문에 출산 전 몸매로 돌이키기가 어렵더라고요. 특히 육아와 일을 병행하느라 제 몸 챙길 시간이 없다보니 부기가 만성이 되어 쉽게 해결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약손명가 바디 리모델링 핫 젤을 접했지요. 반신반의하는 마음이었지만 워낙 약손명가가 작은 얼굴 만들기로 유명하니 보디케어도 효과적이지 않을까 기대하는 마음으로 구입했어요.

제품에 들어 있는 사용설명서가 쉬워서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었어요.두드리고 둥글게 문지르고 밀어주는 간단한 동작이라서 아이를 재워놓고 텔레비전 보면서 자투리시간에 사용하기 좋았어요.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리모델링 핫 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리모델링 핫 젤

간단한 동작인데도 2주 정도 반복하니 단단하게 뭉쳐 있던 종아리가 말랑해진 게 느껴지더라고요.

약손명가 관리를 받는 친구가 약손명가에서도 동일한 동작으로 관리한다고 말해줘 더욱 신뢰가 되었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으로 보디케어가 필요하시다면 약손명가 바디 리모델링 핫 젤을 추천합니다.


▷ 권회연 신부의 이야기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권회연 신부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권회연 신부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중반이지만 약손명가에서 꾸준하게 관리를 받아온 터라 예식을 앞두고 피부는 자신이 있었어요.

하지만 드레스라인 바깥으로 드러나는 팔뚝 살과 옆구리 살이 너무 고민이더라고요.

급하게 필라테스를 끊어 관리를 시작했지만 예식 날짜는 다가오고 라인 변화는 느려서 마음이 조급해지는 찰나에 지인 추천으로 약손명가 바디 슬리밍 핫 크림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바르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후끈한 열감이 생기는 크림이라서 운동복 갈아입으면서 살이 빠졌으면하는 부위에 바르고 운동을 했어요.

땀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평소 격렬한 운동을 해도 땀을 많이 흘리지 않는데, 핫 크림을 바르고 운동한 날은 옷이 젖더라고요.

전 아랫배가 냉한 편인데, 배가 차가울 때나 가끔 잠들기 전에 아랫배에 바르면 배가 따뜻해서좋 더라고요. 다만, 피부가 얇거나 약한 부분은 다른 곳보다 열감이 강하게 느껴지니 미리 테스트하고 사용하길 추천 드려요.

개인적으로는 열감을 강하게 느끼고 싶지 않을 때는 보디로션과 섞어서 바르고, 열감을 강하게 느끼고 싶은 부위는 두 번 정도 얇게 덧발라서 사용해요.

짧은 시간에 빠르게 보디라인을 정리해야 하는 예비신부라면 운동하면서 같이 사용하길 추천해요.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