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위 호텔의 5성 서비스와 프라이빗한 숲속 웨딩 그리고 위 병원의 천연 테라피를 즐기며 달콤하고 여유로운 허니문과 건강까지 챙기는 차원이 다른 여행을 만나보자.
 

사진 : 제주 더 위(THE WE)호텔 064-730-1200
사진 : 제주 더 위(THE WE)호텔 064-730-1200
사진 : 제주 더 위(THE WE)호텔 064-730-1200
사진 : 제주 더 위(THE WE)호텔 064-730-1200
사진 : 제주 더 위(THE WE)호텔 064-730-1200
사진 : 제주 더 위(THE WE)호텔 064-730-1200
사진 : 제주 더 위(THE WE)호텔 064-730-1200
사진 : 제주 더 위(THE WE)호텔 064-730-1200

▷ 헬스 리조트 개념을 도입한 위 호텔과 위 병원

유네스코가 인정한 청정지역 한라산의 중산간에 자리한 헬스리조트 위 호텔은 천연화산암반수와 청정한 숲의 에너지가 흐르는 땅이자 한라산의 맑은 공기와 드넓은 바다를 굽어볼 수 있는 최적의 위치다.

국내 최초로 헬스리조트 개념을 도입한 더 위는 5성 호텔 서비스와 수(水) 테라피를 위한 실내외 워터풀, 메디컬 스파 시설 등 다양한 웰니스센터를 갖추었다.

또한 모기업인 한라병원의 의료 서비스 기술을 접목해 건강한 삶을 제공하는 ‘건강증진센터’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뷰티센터’ 등 병원 시설을 함께 갖췄다.

국내 최초로 전문 인력의 호텔과 병원시설을 선보이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다.

▷ 특별한 물을 사용하는 더 위

더 위의 물은 아주 특별하다.

한라산 지하 암반에서 끌어 올린 천연 화산암반수를 사용하는데 이 물에는 몸에 이상적인 중탄산, 바나듐과 마그네슘 등이 다량 함유되어 몸속 노폐물 제거와 피로 해소 그리고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준다.

시설 내 음용수와 요리에 활용하는 물은 물론, 객실 내 샤워시설과 웰니스센터의 수영장, 사우나까지 물과 관련된 모든 시설에 화산암반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과학적 검증을 바탕으로 천연 화산암반수를 활용한 다양한 워터테라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웰니스센터의 대표 워터테라피 ‘해암 하이드로’ 프로그램은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 위에 띄운 플로팅 상태에서 스트레칭과 수중 지압 마사지를 진행해 근육을 효과적으로 이완시키며 심신의 안정, 불면, 우울감 해소에 도움을 준다.

현대인의 신체적, 감정적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따뜻한 수온은 몸의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면역 활동을 도와 몸을 보호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쿠아 프로그램이 있다.

신진대사 촉진, 피부 탄력 증가, 근육 강화 및 이완에 효과적인 5가지 기능성 풀을 활용하는 ‘아쿠아 서킷’, 저항 운동, 유연성운동, 근력 운동 등을 통해 신체 활동에 도움이 되는 수중운동 프로그램 ‘아쿠아 엑서사이즈’,

그리고 코어 근육 단련, 체형 교정, 유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서핑 요가’, 고객을 위한 맞춤형 ‘수영 강습’ 등이 있다.

▷ 울창한 숲을 보유한 더 위

더 위는 한라산 중산간 350m 고지에 20만㎡의 울창한 숲을 보유하고 있다. 숲은 현대인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숲에서 발생하는 음이온, 산소, 경관, 소리, 햇빛 등 여러 요소가 결합해 심신의 안정을 돕는다.

또한 초록의 색채 효과와 나뭇가지가 바람에 흔들리는 소리, 작은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 시냇물 흐르는 소리 등 자연의 소리가 평온함과 쾌적함을 선물한다.

숲속의 식물들이 만들어내는 피톤치드는 심폐 기능을 강화하며 천식과 폐결핵 치료, 피부 소독 등의 효과가 있다.

이처럼 더 위의 좋은 자연환경 속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자연 치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더 위의 숲에서는 산수국, 관중, 참꽃나무, 동백 그리고 다양한 제주 토종 식물을 만날 수 있으며 편백나무 군락에서 피톤치드를 만끽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이 아름다운 숲을 이용한 ‘힐링 포레스트’ 숲 트래킹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숲 해설사의 안내에 따라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도래숲과 아름답게 조성된 해암숲, 메가와티 가든에서 숲 체험과 더불어 호흡과 숲 명상으로 신체 내외면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증진할 수 있다.

▷ 최고의 전문가들이 준비한 웨딩

한라산 중산간의 울창한 숲속에 위치해 영험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더 위의 위 호텔에서 선보이는 웨딩 패키지와 허니문 패키지를 소개한다.

위 호텔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스몰웨딩 또는 프라이빗한 전용 웨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크고 작은 다양한 가든을 보유하고 있다.

신이 내린 최고의 인테리어인 자연을 배경으로 나만을 위한 특별한 웨딩을 연출할 최고의 연회 전문가들이 상주한다.

또한 결혼에 앞서 피부 미용과 건강한 몸 만들기에 관심이 많은 커플을 위해 더 위의 천연 화산암반수를 이용한 테라피 프로그램 한 가지 기본 제공,

그리고 영양주사나 미용 성형 등의 특별 할인 혜택을 신랑신부는 물론 양가 부모님에게도 추가로 제공한다.

‘WE 웨딩 패키지 1’은 기본형으로 총 50석 기준일 때 스위트룸 1박, 2인 조식과 미니바, 2인 테라피 그리고 예식 용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가격은 330만원부터다.

‘WE 웨딩 패키지 2’는 50석 기준일 때 패키지 1의 혜택에 피로연, 웨딩케이크, 차량, 부케, 꽃장식,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사진, 영상, 피아니스트, 연출 등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1320만원에 제공한다.

럭셔리하면서도 독특한 나만의 웨딩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달콤한 허니문을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슬림’과 ‘프리미엄’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여 2연박 패키지로 선보인다.

‘허니문 패키지 슬림’은 슈페리어룸 바다전망 2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 뷔페 2인 2회,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제공하는 딸기 모히토 또는 디톡스 주스 2잔 1회,

그리고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 객실 내 무료 제공 1회,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과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더불어 피부에 좋은 천연 화산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허니문 패키지 프리미엄’은 스위트룸 2박과 허니문 패키지 ‘슬림’의 혜택에 천연 화산암반수 사우나 이용 그리고 ‘로맨틱 플로우’와 ‘로맨틱 케어’ 2가지 모두를 2인이 1회 이용할 수 있다.

‘로맨틱 플로우’는 메디테이션 풀에서 부유기로 몸을 띄운 뒤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등을 받는 해암 하이드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로맨틱 케어’는 온열 치료와 보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한다.

가격은 6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허니문 패키지는 3연박 시 미니바 5종과 객실 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를 2인에게 제공한다.

위 호텔과 위 병원을 소유한 더 위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2019년 국내 베스트 호텔 7위와 국내 가족호텔 3위에 선정됐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 추천 관광지이다.

또한 국내 기업 최초로 유럽 환경 경영 심사제도인 ‘EMAS’ 인증을 받아 환경 경영 시스템을 인정받은 친환경 호텔이다.

더 위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 시설을 갖춘 더 위만의 하이드로 테라피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만나보길 바란다.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 숲속에서 청정한 에너지 기운을 받는 것은 물론 이국적인 제주 여행과 테라피를 즐기며 여유롭고 차원이 다른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