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는 글로벌 브랜드 약손명가가 만든 프리미엄 피부 관리 웨딩 케어 브랜드다.

많은 신부들이 사랑하는 달리아스파의 이대점 김연주 원장의 하루 일과를 인스타그램 피드로 소개한다.

꼼꼼하고 성실한 달리아 원장의 하루를 따라가며 달리아스파의 이모저모를 알아보자.
 

사진 : 달리아스파
사진 : 달리아스파

▷ 오전 9시 30분

오픈 준비와 함께 스파 점검

안녕하세요, 달리아스파 이대점 김연주 원장입니다. 달리아스파가 어떤 곳인지 궁금해하는 독자 여러분에게 저희의 하루 일과를 소개하겠습니다.

오전 9시 30분, 달리아스파의 10시 오픈을 준비하는 시간입니다.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전 직원 체온 측정과 전해수 소독, 손 세정을 실시합니다.

온장고, 베드, 습포, 제품 등을 점검하고, 포스 기기와 고객 차트를 살펴보며 당일 고객 예약 일정을 체크합니다. 오늘 하루 방문 고객의 케어와 관련한 주의 사항, 관리 내용 등을 점검하는 시간입니다.

▷ 오전 10시

달리아 하루의 시작

달리아스파 오픈 시간입니다. 오픈과 동시에 오전 시간이 여유로운 고객들이 찾아옵니다.

직원들은 꼼꼼한 오픈 청소를 마치고, 알코올 소독제로 문고리나 선반, 유리, 제품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소독한 상태입니다.

마지막으로 고객 관리에 필요한 제품이나 물품이 제자리에 잘 비치되어 있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달리아스파의 로비와 대기 공간은 안락함과 청결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음료 등을 비치해 대기 고객이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 오후 1시

예비 신부 상담

오후 시간대에는 맞춤 관리와 더불어 주로 고객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고객과 일대일로 만나 얼굴과 보디 고민사항을 듣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이때 피부 측정기를 이용해 정확한 피부 상태를 측정하며, 결과에 따라 관리를 진행합니다.

‘작은 얼굴 관리’를 받는 고객이 원할 경우 첫 회와 마지막 회차에 얼굴 석고본 비교를 제공합니다. 관리 전과 후의 비교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반응이 무척 좋습니다.
 

사진 : 달리아스파
사진 : 달리아스파

▷ 오후 3시

예비 신부 맞춤 관리

오후와 저녁 시간대에는 고객 상담과 더불어 맞춤 관리가 진행됩니다. 고객 상담 결과를 토대로 고객의 얼굴형과 피부 컨디션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 케어를 진행합니다.

사진 속 제품은 피부 관리를 위해 개발한 약손명가 달리아스파만의 뷰티 제품입니다. 아래 사진은 실제 예비신부 고객의 얼굴 관리 장면을 촬영한 것입니다.

관리는 청결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아늑하게 진행하며 관리 직원이 꼼꼼하게 고객의 상태를 살피며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 밤 10시

고객 배웅과 하루 종료

밤 10시는 모든 고객의 배웅을 끝내고 당일 방문 고객의 관리와 관련한 주의사항을 체크하며 차트를 작성하는 시간입니다.

이때 다음 날 예약 상황과 고객 관리 차트도 함께 점검합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달리아스파에서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예비 신부 고객들은 안심하시고 달리아스파에서 관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달리아스파에 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미니 인터뷰 - 달리아스파 이대점 김연주 원장

1. 이대점에는 어떤 고객이 많이 오는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근처에 있는 이화여자대학교 임직원, 연세 세브란스 병원의 임직원이 많이 찾아옵니다.

오전 시간에는 주변 아파트의 학부모 고객이 많이 찾습니다. 또한 근처 홍대, 마포, 서대문 등에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아오는 고객도 많습니다. 대부분 리뷰가 좋아서 찾아왔다고 말씀하셔서 뿌듯합니다.

2. 이대점 고객들에게 어떤 관리가 인기인지 궁금합니다.

‘작은 얼굴 관리’와 ‘스페셜 웨딩 케어’입니다. 달리아 스파의 ‘작은 얼굴 관리’는 얼굴형 관리와 피부 관리를 20가지의 다양한 수기 관리로 진행하기 때문에 효과와 고객 만족도가 높고, 그만큼 꾸준히 재등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스페셜 웨딩 케어’는 웨딩드레스를입었을 때 드러나는 팔 라인과 목 어깨 라인, 쇄골과 등 속옷 군살 라인 등을 위한 상체 관리, 그리고 윤곽 케어, 물광 피부 등 얼굴 케어까지 같이 진행해 단연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3. 실제 관리 받은 고객들의 반응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관리를 받기 전과 받고 난 후 사진을 찍었을 때 가장 큰 변화를 느낀다는 반응입니다. 특히 예비 신랑신부는 예식 당일 수없이 많이 찍히는 사진에 굴욕 없이 예쁘게 나오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달리아스파의 관리를 받고 얼굴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입체적인 얼굴형과 또렷한 이목구비에 크게 만족합니다.

또한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케어를 통해 맑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기 때문에 결혼식 당일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들었다는 피드백이 압도적입니다.

효과를 느낀 만큼 가족, 지인들에게 추천해주는 고객이 많습니다. 달리아스파는 작은 얼굴 관리 그리고 피부관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입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