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웨딩은 신중하게 골라 바잉한 예쁜 수입 드레스들을 제공한다. 국내 디자인도 직접 진행하는 폴라리스 웨딩에서는 맘에 쏙 드는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폴라리스 웨딩의 면면을 살펴봤다.
 

사진 : 폴라리스 웨딩. 문의 02-540-1995
사진 : 폴라리스 웨딩. 문의 02-540-1995

▷ 폴라리스 웨딩 진미령 대표의 결혼에 대한 조언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신랑신부가 결혼식을 미뤘어요. 둘만의 아름다운 결혼을 꿈꾸며 준비한 만큼 더 힘들 거예요. 하지만 이 또한 반드시 지나갈 시기입니다.

조급하게 준비했던 예비부부라면 이때를 기회 삼아 더욱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결혼식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전화위복이라고 할 수 있죠. 이제 꽃길만 걸을 예비부부 모두 힘내시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사진 : 폴라리스 웨딩

▷ 별처럼 빛나는 수입 드레스

폴라리스 웨딩은 2012년에 처음 설립된 브랜드로 올해 설립 8년 차를 맞는다. 북극성이라는 뜻을 품은 브랜드명은 ‘별처럼 빛나는 신부를 완성하겠다’는 설립 포부를 담은 명칭이다.

설립 당시 국내에는 웨딩드레스 수입 숍이 많았지만, 대부분 비슷비슷한 브랜드의 제품을 바잉하고 있었다고. 진미령 대표는 다양한 수입 드레스 디자인을 바잉하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폴라리스 웨딩의 문을 열었다.

폴라리스 웨딩은 무엇보다 신부의 취향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다. 모든 신부의 니즈를 하나로 통일한 제품을 선보이는 게 아니라, 신부 각자의 개성과 생각을 듣고 그에 걸맞은 제품을 내놓자는 생각이다.

신부의 취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조언을 더해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를 추천한다. 실패없는, 전문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폴라리스 웨딩의 방침이다.

▷ 전문가 구성원들이 제공하는 가족 같은 서비스

폴라리스 웨딩은 20년 이상의 웨딩드레스 상담 경력을 가진 전문가 원장과 실력파 실장, 직원들이 이끌고 있다. 웨딩 헬퍼마저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한다.

최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된 폴라리스 웨딩의 드레스는 국내 신부의 체형을 고려한 꼼꼼한 바잉의 결과물이다. 2020년 폴라리스웨딩의 신상품 콘셉트는 절제된 화려함, 기품 있는 여왕의 이미지다.

폴라리스 웨딩의 제품들은 절제미와 트렌드를 조화시킨 패치워크 기법의 드레스를 선보인다.

대여와 맞춤이 주를 이루는 폴라리스 웨딩을 선택한 신부는 본식 드레스의 컨디션이 무척 좋다는 점에 매우 만족하며, 감사 메시지나 작은 선물로 보답할 만큼 반응이 좋다.

진미령 대표는 인생의 특별한 날 입는 웨딩드레스를 제공하는 보람이 크다고 말한다. “그저 옷을 대여하는 숍이 아니라 누군가의 가족이 되어 함께 결혼식을 준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일해요. 그렇게 일하고 난 보람은 누구보다 크답니다.”

폴라리스 웨딩은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731 민정빌딩 5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