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금)부터 6월 4일(목)까지 일주일 간 진행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초호화 라인업과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올해 첫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진 : 리얼테크닉스_올영세일 참여
사진 : 리얼테크닉스_올영세일 참여

지난 5월 29일(금)부터 6월 4일(목)까지 일주일 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리얼테크닉스의 다양한 인기 품목(일부 품목 제외)들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얼테크닉스의 베스트 셀러이자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2PACK과 올해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킴닥스’가 선택한 브러시로 인기를 끌고 있는 3 in 1 커스텀 브러시 2종(컴플렉션/치크) 및 르벨 엣지 미디엄, 마스크 메이크업 필수템 인핸스드 아이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뷰티 크리에이터 ‘킴닥스’가 주목하며 신개념 브러시로 인기를 끌고 있는 ‘3 in 1 커스텀 브러시 2종(컴플렉션/치크)’는 브러시 옆면에 부착된 3단계 슬라이더를 이용해 MIN-MID-MAX 단계로 브러시 모의 볼륨 조절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IN 단계는 가장 풍성한 볼륨의 브러시로 가벼운 터치감과 부드러운 발색을 연출해주며 MAX 단계로 갈수록 촘촘하고 탄력감이 더해져 제품의 발색력과 커버력을 높여준다.

이번 올영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