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이 전 세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신뢰 예약 (Booking with Confidence)”을 출시한다.
 

사진 : Bangkok - Mindful Meetings
사진 : Bangkok - Mindful Meetings
사진 : London- Mindful Meetings
사진 : London- Mindful Meetings
사진 : Dubai-Mindful Meetings
사진 : Dubai-Mindful Meetings

본 프로모션은 비즈니스 단체가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예약 변경 및 취소를 해야 하는 상황에 기업체들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방문 국가 정부의 입국 규제 및 항공사의 운항 일정 변동 등 불가피하게 예약을 변경 및 취소해야 할 경우 행사 30일 전 호텔 측에 사전 통지하면 취소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수련해 보다 성공적인 회의 결과를 얻어낼 수 있도록 요가, 마사지, 명상 등 전문가가 인솔하는 웰니스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신뢰 예약 프로모션은 최소 10개 객실에 2박 이상 투숙하는 그룹에게 제공되며, 행사 전 현장 인스펙션을 위한 무료 숙박 2박 및 20박 예약 시 추가 1박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해 행사 담당자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한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하기와 같으며, 전 세계 모든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2021년 1월 31일까지 유효하다.

한편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Mandarin Oriental Hotel Group)은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과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을 시작으로 전 세계 23개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33개의 호텔과 7개의 레지던스를 운영하는 럭셔리 호텔 그룹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