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유기농 유자, 청양의 유기농 천년초 등 국내 유기농 원료 함유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복합적 피부 고민에 대한 집중 솔루션을 제안해줄 ‘유자 비타 앰플’과 ‘블루 파워 앰플’을 동시 출시한다.
 

사진 : 유랑(URANG), ‘유자 비타 앰플’ & ‘블루 파워 앰플’
사진 : 유랑(URANG), ‘유자 비타 앰플’ & ‘블루 파워 앰플’

유랑은 기존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유자 비타 앰플’ 및 ‘블루 파워 앰플’ 2종과 6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 앰플까지 추가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4가지 기능의 앰플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먼저, 거제도 및 고흥산 유기농 유자의 싱그러움을 담은 ‘유자 비타 앰플’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유기농 유자워터 및 에센셜 오일, 미백 성분인 알파 비사보롤을 함유해 타고난 듯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며 밀키한 제형으로 영양감까지 갖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제품.

특히, 유자 에센셜 오일의 상큼하고 달콤한 자연 그대로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블루 파워 앰플’은 국내 청양에서 재배된 토종 유기농 천년초가 함유된 고농축 앰플로, 극한에서도 살아남는 천년초의 강인한 생명력을 통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높여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그간 유랑에서는 다양한 국내 유기농 원료를 수급하는 데 한계가 있어 전 세계 산지의 품질 좋은 유기농 원료를 직접 수입해왔다. 국내 유기농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한국에서 직접 수확할 수 있는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원료를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하며

“유랑의 앰플 라인은 유기농 천연 제품들이 효능이 떨어질 것이라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벗어나게 해줄 고효능∙고영양 제품으로, 안전하면서도 탁월한 기능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랑은 신제품 앰플 2종 런칭을 기념해 오는 6월 14일(일)까지 공식몰 및 대구 백화점 프라자점, 온앤더뷰티 잠실점에서 ‘유자 비타 앰플’과 ‘블루 파워 앰플’을 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을 포함한 유랑의 앰플 라인 3종 모두 구매 시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