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경기 서남부권과 서북부권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792)를 신규 오픈,

고양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서비스센터(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의장로 110)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더클래스 효성)는 동탄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경기 서남부권 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신규 오픈한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283.51㎡(약 691평)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로, 지상 1층부터 3층까지는 전시장, 지하에는 서비스센터를 갖췄다.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동탄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 및 디지털 요소를 적용한 디지털 쇼룸(Digital Showroom)이다.

특히 여러 종류의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Digital Media Screen)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며, 이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 1층에는 국내 최초로 쇼윈도 형태를 적용해 건물 외부에서 내부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샵이 운영된다.

한편 총 29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모터원)는 연면적 18,328㎡(약 5,544평), 지상 10층 및 지하 1층으로, 수도권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고양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곳에 자리해 방문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동선을 가능하게 하며, 복합쇼핑몰, 글로벌 대형 가구 매장 등이 위치한 삼송,

원흥지구 및 창릉지구 인근에 위치해 경기 서북부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확장 오픈한 고양 전시장은 수도권 최초로 ‘익스클루시브 라운지(Exclusive Lounge)’를 마련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을 위한 독립된 공간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고급스럽고 안락한 환경에서 마이바흐 모델을 살펴보고 프라이빗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양 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관련 기술 브랜드 EQ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The new Mercedes-Benz EQC)’ 등의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에는 EQ 전문 테크니션 및 서비스 어드바이져가 상주해 차량 점검 및 관리에서까지 지역 내 EQ 브랜드 차량 고객의 편의가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은 전시장 곳곳에 설치된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Digital Media Screen) 및 최신 음향 설비 등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다양한 라인업과 옵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새롭게 마련된 메르세데스-AMG 차량 전용 전시공간인 ‘AMG 퍼포먼스 센터(AMG Performance Center)’를 통해 AMG 차량의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다.

동탄과 고양 서비스센터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서비스(My Service) 프로그램을 도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효율적인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카페, 영유아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룸,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입이 가능한 액세서리 & 컬렉션 샵 등을 갖춰 방문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59개의 공식 전시장과 7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끊임없는 혁신과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세계 자동차 업계를 선도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한국 법인으로 2003년 1월 1일 출범했다.

세계 최초의 자동차 발명가이자 다임러 AG의 창립자인 칼 벤츠의 “발명을 향한 우리의 열정은 결코 잠들지 않는다”와 고틀립 다임러의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창업 정신을 바탕으로,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59개 공식 전시장 및 70개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 사회에 장기적인 기여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국내 다임러 계열사 및 11개 공식 딜러사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