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가슬 클레이’로 모공 속 노폐물, 각질을 부드럽게 흡착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모공 속 노폐물, 각질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정돈해 줄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CLAY MASK ; BALANCE BLEND)’를 출시한다.
 

사진 :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
사진 :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

헉슬리의 신제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는 기능이 각기 다른 4가지 클레이를 헉슬리만의 방식으로 균형있게 배합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세정력을 비롯해 수분 함유력, 영양 공급 등을 고려한 최적의 배합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복합적 피부 케어를 돕는다.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의 핵심 성분인 ‘모로코 가슬 클레이’는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비누질의 점토로 모로코의 특정지역에서만 추출되고 있으며, 뛰어난 수분 공급력과 강한 흡착력으로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이 외에도 ‘사해 머드’, ‘아마조니안 화이트 클레이’, ‘프렌치 그린 클레이’까지 총 4가지 클레이의 불규칙한 입자가 피부사이로 빈틈없이 밀착되어

묵은 각질을 매끄럽게 관리해주며 헉슬리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가 보습력을 더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특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에는 클레이 성분이 큐브 구조를 형성해 보습 성분을 피부에 고르게 전달하는 ‘큐브 클레이 매트릭스’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얼굴에 피부가 비치지 않을 정도로 도톰하게 눈가, 입가를 제외하고 펴 바른 후 5~10분 후 마스크가 완전히 마르기 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낸다.

주 1~3회 사용을 권장하며,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보다 높은 각질 제거를 위해 스크럽을 섞거나, 짧은 시간 동안 팩과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클렌징 폼을 섞어 활용해도 좋다. 

피부의 이상적 밸런스를 위한 헉슬리의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라코스메띠끄, 온앤더뷰티,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 국내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