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년보다 높은 평균기온을 기록한 5월에 이어 올해 여름도 역대급 폭염이 예상된다. 미국 국립해양대기청(NOAA)에서 1∼3월 전 세계 해수면 온도와 대기 온도를 분석한 결과, 2020년이 역대 최고로 더운 해로 기록될 확률은 74.7%, 가장 더운 해 5위 안에 들 확률은 99.9%라고 발표했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식욕,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심신이 쉽게 지치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충분한 수분 섭취와 균형 잡힌 식사, 숙면까지 기본적인 신체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올 여름 다가올 역대급 폭염에 맞서 건강한 여름나기를 도와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 하루 종일 갓 만든 것 같은 신선한 스무디로 더위 타파!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사진 :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사진 :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가만히 있어도 지치는 여름철에는 간단하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는 스무디나 주스를 찾는 이들이 많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 하기 전 용기에 있는 산소를 밖으로 배출해 줌으로서 재료의 산화를 방지하고, 이를 통해 비타민C를 비롯한 각종 항산화 영양소를 24시간이 지나도 최대 2배가량 더 보존해준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여 하루 종일 갓 만든 것처럼 영양소 가득한 신선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프로블렌드 (Pro-Blend) 6각3D블렌딩 기술과 분당 3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블렌딩 중 재료의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 한다.
 

사진 : (왼쪽부터)교원 웰스 새싹재배기 웰스팜, 파벡스 모기퇴치기, 에비에어 이글루 미니 에어쿨러 냉풍기
사진 : (왼쪽부터)교원 웰스 새싹재배기 웰스팜, 파벡스 모기퇴치기, 에비에어 이글루 미니 에어쿨러 냉풍기

▷ 집에서 기른 채소로 균형 잡힌 여름 다이어트 식단 관리, 교원 웰스 새싹재배기 웰스팜

교원 웰스의 새싹재배기 웰스팜은 집에서도 신선한 채소를 재배할 수 있도록 식물 재배 기기와 모종 배송서비스를 하나로 합친 렌탈 제품이다.

수경재배에 최적화된 구조와 집안 어느 곳이든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췄다. 식물 재배 경험과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재배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터치 버튼을 통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자동 물온도 조절 시스템으로 함께 제공되는 씨앗을 불려 새싹재배기에 흩뿌려주고 물을 정기적으로 공급해주기만 하면 사계절 내내 신선한 채소를 재배할 수 있다.

웰스팜은 최근 자녀교육 및 건강을 위해 식용 식물이나 채소를 가꾸는 홈가드닝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여름 밤 숙면 방해하는 불청객 모기 퇴치, 파벡스 모기퇴치기

여름철 모기로 인해 밤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다. 파벡스 모기퇴치기는 LED 조명, 냄새, 그리고 바람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모기를 포획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근자외선 광파로 모기 및 해충을 유인한 후 최대 1.4W의 바람으로 흡입해 모기를 포집통에 가두는 구조로 저소음 팬 설계로 작동 시 소음이 거의 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표준 마이크로 5핀 USB타입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전원 공급이 가능하며, 콤펙트한 사이즈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유래 성분의 유인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원터치로 간편하게 분리 가능한 분리형 포집망으로 세척이 용이하다.

▷ 운동, 캠핑시에도 시원하게! 에비에어 이글루 미니 에어쿨러 냉풍기

라헨느코리아가 아스코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출시한 에비에어 이글루 미니 에어쿨러 냉풍기는 USB전력만으로 작동하는 프리미엄급 저전력 에어쿨러이다.

바람도달거리는 1.2m이고 약 0.7kg의 무게와 20cm의 작은 사이즈로 탁상 위, 운동, 캠핑 등 휴대가 용이하고 보조배터리만 있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큰 먼지를 잡아주는 프리필더와 공기를 세척하는 쿨링필터가 적용되어 냉각 표면적을 늘렸고, 음이온 기능이 추가되어 박테리아와 악취, 포름알데히드 등을 중화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또한, 분리가능한 프리필터로서 세척이 매우 간편하며, 바닥의 배수마개를 열어 쉽게 남은 물을 버릴 수 있게 설계 되었다.

▷ 로열 필립스 (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