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럽지 않은 홈카페 분위기를 완성하는 바 스툴 추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집콕 취미’가 각광받으면서 다양한 ‘홈카페’ 인테리어를 위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사진 : 시디즈_바 스툴 M17 시리즈
사진 : 시디즈_바 스툴 M17 시리즈
사진 : 시디즈_바 스툴 M17 시리즈
사진 : 시디즈_바 스툴 M17 시리즈

이에 따라,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홈 카페’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주는 바 스툴인 ‘M17’ 시리즈를 제안한다.

‘M17’ 시리즈는 감각적 분위기의 홈 바를 완성해주는 다용도 바 스툴로, 인체의 곡선을 고려해 설계된 등∙좌판 디자인을 통해 편안한 착좌감은 물론 높은 위치에서도 안정감을 제공한다.

의자에 걸터앉거나 내려올 때 몸이 부딪히지 않도록 좌판의 끝을 곡면으로 설계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뛰어난 탄성의 너도밤나무 소재를 사용해 견고한 사용감을 제공, 고급스러운 나무 무늬결이 공간에 생기를 더해준다.

M17은 내추럴한 원목 느낌을 살린 ‘우드형’부터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마감된 ‘좌판 쿠션형’, 등∙좌판 모두가 일체형 쿠션인 ‘풀 쿠션형’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컬러 및 높이 선택이 가능해 독서, 휴식 등 용도와 공간에 따라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패브릭이 스폰지의 쿠션감과 함께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며, 난연, 방오 처리가 되어 있어 불에 쉽게 타지 않고 오염에 강한 장점이 있다. 또한 다리 하단에 부착된 글라이드는 이동 시 소음과 바닥표면의 손상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M17’ 시리즈는 시디즈 홈페이지 및 공식 시디즈 대리점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사양에 따라 14만원~16만원대이다.

한편 시디즈(SIDIZ)는 고품질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바꿀 만한 의자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이념을 바탕으로 한 국내 판매 1위,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을 휩쓸며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제너럴일렉트릭(GE), IBM, 도요타 등 글로벌 기업에서 채택되는 등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엄격한 품질 관리로 유명하다.

의자 생산을 위한 전 공정을 국내 자체 공장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 기준을 상회하는 [시디즈 의자시험소]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에 합격한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를 획득, 친환경성 또한 품질의 중요한 요소임을 입증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테스크 체어 T50, T80 외에도 아동용 의자 링고, 유아용 의자 아띠, 인테리어 의자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영역의 좋은 의자를 만들고 있다.

빅모델 없이 제품의 우수성과 의자의 중요성을 알리는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광고 캠페인으로도 잘 알려진 시디즈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