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의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가 트래블 사이즈의 쿠션 퍼퓸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사진 :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르 쿠션KENZO_040_CUSHIONS_POPPY_BOUQUET) 14g  53,000원대. 문의 : 고객상담실 080-344-9500
사진 :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르 쿠션(KENZO_040_CUSHIONS_POPPY_BOUQUET) 14g 53,000원대. 문의 : 고객상담실 080-344-9500
사진 :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르 쿠션(FBK POPPY BOUQUET FLORAL EAU DE PARFUM IN A TRAVEL-FRIENDLY JELLY) 14g  53,000원대
사진 :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르 쿠션(FBK POPPY BOUQUET FLORAL EAU DE PARFUM IN A TRAVEL-FRIENDLY JELLY) 14g 53,000원대

반투명한 젤리 제형을 통해 전달되는 신선한 플로럴 향기. 부드러운 마무리감, 거부할 수 없이 매력적인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르 쿠션은 컴팩트 케이스라는 혁신적인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향수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한다.

플레이트를 가볍게 눌러 촉촉한 젤 제형의 향수를 퍼프에 묻힌 후 산뜻하게 피부에 발라줍니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 언제든지 목 뒤, 데콜테, 팔과 손목 안쪽 등에 가볍게 터치업 해준다.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는 플라워바이겐조의 상징적인 향기인 불가리안 로즈, 아몬드 우드에 새로운 원료를 함께 조합하였다. 이 새로운 조합은 기존 향기의 센슈얼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프레쉬하고 현대적인 무드를 부여해준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둥근 케이스의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르 쿠션은 메이크업 쿠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혁신적인 쿠션 퍼퓸이다.

미러 캡을 케이스에 이용하여 투 고 쿠션의 유용성을 더했으며 중앙의 그래픽 로고는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의 심볼 핑크 포피 플라워를 담아 겐조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