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3박 이상 호텔에서 지내며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2+1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_2+1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_2+1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

<2+1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은 스위트 객실에서 2박 이상 연박할 경우 1박을 무료로 추가 제공해 총 3박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안다즈 스위트, 발코니 스위트, 안다즈 라지 스위트, 가든 스위트 타입 중 객실 타입을 선택해 투숙할 수 있으며, △사우나 이용 2인(성인에 한함)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이용 3인 △무료 미니바 △와이파이 서비스 △하얏트월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의 기본 혜택을 포함한다.

가격은 3인(성인 2인, 12세 미만 어린이 1인) 1박 투숙 기준 48만5천원(10% 세금 별도)부터이며, 객실 타입 및 투숙 기간에 따라 상이하다.

해당 상품은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3박 이상 일정으로 검색해야 유효하며,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조각보를 모티브로 사선으로 절개된 객실 디자인이 돋보이는 안다즈서울강남의 ‘스위트 객실’은 기본적으로 침실 및 거실, 욕실과 2개의 화장실 등으로 구성되어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며,

최소 18평부터 40평형대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한편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19개의 호텔 브랜드를 갖춘 글로벌 호텔 기업이다.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2019년 3월 31일을 기준으로 여섯 개 대륙에 위치한 60개국 이상의 나라에 850여 개의 호텔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하얏트는 비즈니스 등 다양한 목적으로 호텔을 방문한 고객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고, 더 나아가 고객과 동료, 주주를 포함 호텔과 인연을 맺은 모든 관계에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해내는데 그 목적을 둔다.

하얏트 코퍼레이션은 파크하얏트®, 미라발®, 그랜드 하얏트® 등 호텔, 리조트, 브랜드 레지던스, 휴가소유권 그리고 피트니스 앤 스파 브랜드를 통해 개발, 소유, 운영, 관리, 프랜차이즈, 판권 또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