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역에 위치한 스타일리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여름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열대 과일인 애플망고를 듬뿍 넣은 <애플망고 빙수>를 조각보에서 선보인다.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애플망고 빙수. 문의 및 예약은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02-2193-1191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애플망고 빙수. 문의 및 예약은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02-2193-1191

애플망고 빙수는 2-3인이 함께 즐기기 충분한 양으로 애플망고 2개를 통째로 잘라 넣어 풍부한 향을 자랑하며,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화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계절 과일을 넣어 만든 과일 크럼블 타르트, 망고 젤리, 망고 쳐트니 등 곁들임 디저트까지 함께 제공해 달콤함을 배가했다.

빙수는 그 자체로도 애플망고의 달콤한 향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그릇 하단부에는 설탕에 부드럽게 졸인 망고 콤포트를 넣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망고소스를 층층히 쌓았다.

얼음 위에는 신선한 애플 망고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 올린 다음, 직접 만든 애플망고 샤베트로 장식했다.

뿐만 아니라, 빙수의 맛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망고쳐트니, 단팥 앙금, 연유 함께 제공한다.

일반 망고보다 짙은 빛깔과 과즙이 풍부한 과육을 자랑하는 애플망고는 섬유질, 비타민 C와 비타민 A를 비롯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여름 무더위의 피로함을 이기는데도 도움이 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애플망고 빙수는 조각보에서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45,000원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