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네일로 완성하는 완벽한 웨딩
데싱디바 네일로 완성하는 완벽한 웨딩
  • 고현준
  • 승인 2020.06.03 17:00
  • 조회수 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스냅 촬영, 본식, 허니문까지

웨딩을 앞두고 네일을 고민하고 있다면, 간편하게 다양한 디자인의 셀프 네일을 시도할 수 있는 데싱디바로 도전해보자.

화려한 손끝으로 웨딩 스냅과 본식, 허니문을 더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 (왼쪽부터)퀸 스톤 샤르망, 퀸 스톤 핑크 매그놀리아, 오 캘리포니아 컬렉션
사진 : (왼쪽부터)퀸 스톤 샤르망, 퀸 스톤 핑크 매그놀리아, 오 캘리포니아 컬렉션

▷ STEP 1 스냅 촬영 웨딩 네일 - 특별한 날엔 퀸 스톤 샤르망

좀 더 특별한 웨딩 스냅 촬영을 계획 중이라면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퀸 스톤 샤르망으로 빛나는 손끝을 완성해보자.

오래도록 추억으로 간직하게 될 웨딩 스냅 사진.

본식에서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네일이 선호되는 반면 좀 더 색다른 스타일이 돋보이는 웨딩 스냅 촬영에는 퀸 스톤 샤르망을 추천한다.

데싱디바 신제품 매직프레스 퀸 스톤 샤르망은 빛에 따라 블루와 핑크 두 가지 반짝임을 뽐내는 투톤 빅스톤과 중간 사이즈 스톤이 하나의 볼처럼 모인 볼 스톤 네일 제품이다.

홀로그램 글리터가 눈부신 이 제품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찍는 웨딩 스냅 촬영장에서 단연 돋보인다.

흰 셔츠나 니트 등 캐주얼 의상에도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고 타사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압도적인 데싱디바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제품이다.

▷ STEP 2 본식 웨딩 네일 - 더욱 화려해진 퀸 스톤 핑크 매그놀리아

사랑스런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싶다면 데싱디바 퀸 스톤 핑크 매그놀리아를 선택하자.

결혼식의 포인트는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뽐내는 본식의 버진로드 워킹과 본식 사진이다.

완벽한 웨딩을 위해 손끝까지 화려하고 우아하게 꾸미고 싶다면 신제품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퀸 스톤 컬렉션을 추천한다.

그중에서도 빅플라워 주얼을 최초 적용한 퀸 스톤 핑크 매그놀리아는 핑크 크리스털 빅플라워 스톤이 전에 볼 수 없던 새롭고 아름다운 손끝을 연출한다.

또한 살롱 최신 트렌드인 빅 플라워 주얼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STEP 3 허니문 네일 - 캘리포니아 바다를 담은 오 캘리포니아 컬렉션

로맨틱한 허니문을 준비하고 있다면 데싱디바 오 캘리포니아 말리부 비치를 추천한다.

뜨거운 태양과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로맨틱한 허니문에는 데싱디바 오 캘리포니아 컬렉션이 제격이다.

오 캘리포니아 컬렉션은 여름 시즌 인기인 글리터와 홀로그램 이펙트, 다채롭고 영롱한 3D 요소, 타이다이와 트로피컬, 오션 마블 패턴 등 서머 패턴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상품명은 웨스트 할리우드, 피어 39, 말리부 비치 등 캘리포니아 여행 키워드를 제품명으로 활용하여 재미 요소를 더했다.

코로나의 여파로 미뤄두었던 허니문의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신비로운 물빛 컬러에 화이트 글리터와 파도 패턴이 더해진 말리부 비치를 추천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