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의 DIY 홈빙수 ‘스노우빙홈 홈메이드 빙수 패키지’

흥국에프엔비(189980)가 스노우빙홈 홈메이드 빙수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노우빙홈은 전문 매장용 빙수기계를 가정용으로 소형화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서 빙수를 만들 수 있는 가정용 빙수기다.

스노우빙홈 본체에 전용 빙수 블록을 끼운 후 버튼만 누르면 1분 만에 유명 카페에서 먹었던 빙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우유가 함유된 밀크純, 요거트, 딸기, 망고, 초코, 녹차의 6가지 맛의 빙수 블록이 출시됐다.

특히 밀크純 블록은 무색소, 무안정제, 무향료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배과즙 농축액이 더해져 더 달콤한 빙수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빙수 블록과 함께 취향에 따라 팥, 견과류, 과일, 아이스크림 등의 토핑을 올려 나만의 개성 있는 빙수를 만들 수 있다.

스노우빙홈 홈메이드 빙수 패키지는 빙삭기와 빙수 블록 2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낱개로 구매할 때보다 할인된 가격에 두 가지 맛의 블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다양한 빙수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스노우빙홈은 1회 분량의 전용 빙수 블록을 손에 닿지 않고 본체에 넣을 수 있게 설계됐으며, 사용 후 세척 또한 편리하기 때문에 위생적이다.

한편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주)흥국에프엔비는 국내외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 및 카페에 과일농축액, 커피, 젤라또, 베이커리, 빙수 재료 등 프리미엄 식음료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