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킷헬스케어&롯데홈쇼핑

글로벌 바이오 전문기업 로킷헬스케어(대표 유석환)가 4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에이핑크 정은지의 다이어트 보조제 ‘하이비키니’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론칭 방송에 이어 합리적 구성으로 또 한번 매진을 기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로킷헬스케어 ‘하이비키니’는 6월 4일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약 60분 동안 진행한다.

총 하이비키니 3박스(총 12주분)와 6박스(총 24주분)를 초특가로 만날 수 있어 평소 다이어트 보조제를 눈여겨 본 소비자라면 참고해도 좋다.

로킷헬스케어는 독일 지사와 미국 자회사를 보유한 글로벌 바이오 회사로 영양불균형, 스트레스, 배변 활동의 불편함, 어지럼증 등 다이어트 시 발생하는 문제점 해결을 위해 ‘하이비키니’를 연구 개발했다.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아연, 옥타코사놀 등 주원료 15중 복합기능성과 35가지 부원료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다.

로킷헬스케어는 영양 균형을 맞춘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을 제공하는 데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 전속모델 에이핑크 정은지 씨도 하이비키니를 섭취하며 몸매관리를 하고 있어 화제를 모았다고 밝혔다.

하이비키니 롯데홈쇼핑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홈쇼핑과 하이비키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킷헬스케어(ROKIT HEALTHCARE, Inc.)는 사람들이 당연하다고 여길 수 있는 장기 노화와 질병 해결을 위한 장기 재생 및 안티에이징 플랫폼을 개발해 인류의 수명을 연장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되었고, 현재 당뇨발 재생치료 플랫폼과 연골재생 등의 4D 바이오 프린팅과 자가세포를 사용한 치료법, 인체 기반 바이오 잉크 기술, 항노화 재생 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