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후 12시 35분부터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판매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5일 오후 12시 35분부터 CJ오쇼핑에서 항산화 앰플 선크림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SPF50+ PA++++’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 :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사진 :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최근 CJ오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의 특별 기획 세트는 첫 번째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한 이후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4차 앵콜 방송까지 마련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40ml 본품 4개, 20ml 추가 용량 2개와 함께 닥터지의 대표 수분 진정 크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무료 체험분 10ml까지 총 8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CJ오쇼핑 상품 페이지 내에서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소비자에게 40ml 본품이 제공되며, 세트 가격은 79,900원이다.

닥터지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은 프랑스 해안송 추출물인 피부 보호 성분 ‘피크노제놀’ 함유로 항산화 집중 케어 및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안티에이징 선크림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앰플 성분을 담은 촉촉한 제형과 가벼운 발림성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주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광노화 케어는 물론, 적외선에 의한 열노화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내인 노화까지 꼼꼼한 3중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은 자외선 차단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에서 전 세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CJ오쇼핑 앵콜 방송에서는 선 케어 제품은 물론, 애프터 케어까지 가능한 닥터지 대표 수분 크림까지 추가 구성으로 기획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