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게 시간, 온도를 설정하고 세척이 간편한 퀵클린 바스켓으로 편의성도 높여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래피드 에어 (Rapid Air) 기술을 적용한 데일리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모델명: HD9215/65)’를 하이마트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사진 :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HD9215/65),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사진 :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HD9215/65),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이번 신제품은 바스켓 주위의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키는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래피드 에어 기술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래피드 에어 기술로 기름 없이도 겉은 더 바삭하고 속은 더 촉촉한 음식을 기름 냄새 걱정 없이 요리할 수 있으며 튀김뿐만 아니라 구이, 그릴, 베이킹 등 모든 요리를 원스톱 솔루션으로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뜨거운 공기의 빠른 순환에 최적화된 회오리판 디자인으로 음식이 골고루 익으면서 빠르게 조리된다.

세심한 편의성도 함께 갖췄다. 타이머로 최대 30분, 조리 온도는 최고 200 ℃까지 음식에 딱 맞는 시간과 온도를 미리 설정할 수 있다.

제품에 포함된 ‘퀵클린 바스켓’은 본체와 쉽게 분리가 가능한 탈 부착 형식으로 빠르고 편리한 세척이 가능하다.

필립스 관계자는 “국내 대표 가전 양판점인 하이마트에서 데일리 컬렉션 에어프라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에어프라이어는 기술의 차이가 맛의 차이로 바로 입증이 되는 만큼 이번 신제품을 통해 지방은 줄이고 맛은 올려주는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선사하는 건강한 집밥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에어프라이어는 하이마트 온라인 및 전국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16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