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번 크루즈 Owner's Suite 객실

세계 최고 수준의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 선사인 씨번(Seabourn) 크루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결합이 가능한 ‘Early Bonus Savings’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2020년 7월 31일까지 예약 완료하는 고객은 크루즈 요금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에 진행되는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함께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은 ‘Sensational Suite Savings’로 △베란다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객실당 최대 2000달러의 온보드 크레딧 △항공편 예약을 할 수 있는 항공 크레딧 △인터넷 패키지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예약 취소 시 발생할 수 있는 페널티를 크레딧으로 100% 환급해주는 ‘Book with Confidence’ 프로그램을 통해 취소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최저요금 보장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경제적이고 부담 없이 크루즈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1년 항차까지 적용되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 문의는 씨번 크루즈 판매 여행사 또는 씨번 크루즈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한편 씨번 크루즈는 초호화 크루즈를 목표로 1987년 노르웨이 설립 이래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을 거듭해온 명성 있는 선사다.

어느 크루즈와도 비교할 수 없는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하고 과장되지 않은 절제된 매력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중심 전략으로 많은 크루즈 여행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2018년 5월 처녀 운항을 시작해 오베이션을 포함한 총 6척의 선박으로 전 세계 400개 이상의 항구를 기항하며 럭셔리 스몰 쉽 콘셉트의 크루즈 선사로 지상 최고의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경험해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2021년 6월에는 신규 선박인 씨번 벤처의 처녀 운항을 앞두고 있으며 또 다른 새로운 자매 선사가 한 척 더 2022년 신규 취항을 앞두고 있다. 씨번 크루즈 승무원은 전 세계 출신으로 구성돼 있다.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이 1:1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에게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 크루즈 선사 중에서도 재방문율이 가장 높다.

씨번 크루즈는 전 선실이 90~100% 발코니 전망을 가진 올 스위트 선실로 보다 넓고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의 스위트룸, 미니바와 24시간 룸서비스, 그리고 객실 내 다이닝 서비스 또한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크루즈 여행에서 하선 시 추가로 발생하는 1박당 크루즈 선상팁은 씨번 크루즈에서는 별도로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도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미슐랭 스타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보다 한층 더 고급화된 식사를 제공함은 물론, 언제든지 원하는 사람과 식사가 가능한 오픈 시팅 다이닝으로 여행의 편안함을 한층 더해준다.

씨번 크루즈의 알라까르떼 다이닝은 프랑스의 미슐랭 쉐프로 선정된 토마스 켈러(Thomas Keller)의 그릴을 포함해 추가 비용 없이 품격 높은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