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왼쪽부터) 레니본, 지컷, 키이스
사진 : (왼쪽부터) 레니본, 지컷, 키이스

▷ 집콕 패션부터 원마일 웨어까지

‘레니본’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모델 송해나와 함께한 집콕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 : 레니본
사진 : 레니본
사진 : 레니본
사진 : 레니본

영상 속 송해나는 나만의 ‘숏확행’을 찾아 떠나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콘셉트로, 셀피 타임부터 방구석 패션쇼까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원피스 룩을 선보였다.

송해나의 집콕 패션을 완성한 원피스는 모두 ‘레니본’ 제품으로, 비비드한 컬러감과 다양한 패턴, 프릴 소재가 적절히 어우러졌다.

이러한 화사한 특징과 함께 내추럴한 핏,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집에서는 물론, 원마일웨어·여름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 도심 속 휴양지룩

‘지컷’은 집 또는 근교에서의 휴가를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2020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 지컷
사진 : 지컷
사진 : 지컷
사진 : 지컷

일상 속에서도 여행을 떠난 듯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원피스, 블라우스, 티셔츠 등 다양한 썸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롱 원피스에 트로피컬 패턴이나 비비드 컬러를 사용해 화사함을 배가시켰으며, 시원한 루즈 핏에 퍼프, 셔링 등 페미닌한 디테일을 더했다.

이 외 이국적인 동물 일러스트를 장식한 티셔츠, 티어드 디자인의 캉캉 스커트 등 로맨틱한 ‘지컷’의 여름 아이템은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 데일리 오피스룩

‘키이스’가 2020년 여름 광고 캠페인 “5 DAYS IN OFFICE”를 공개했다.
 

사진 : 키이스
사진 : 키이스
사진 : 키이스
사진 : 키이스

오피스 안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키이스’만의 위트 있는 감성으로 풀어낸 이번 여름 캠페인은 매일 아침 출근하는 도시 여성을 위한 데일리 오피스룩을 제안하고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섬머 원피스부터 컬러풀한 셔츠 원피스까지 워킹 우먼들의 출근 룩 고민을 해결해 줄 다양한 원피스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키이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모던 실루엣 라인의 셋업 수트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