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게 프레쉬 톤업 선크림

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HYHGEE)가 ‘프레쉬 톤업 선크림’을 출시했다.

프레쉬 톤업 선크림은 SPF50+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피부를 밝혀준다. 특히 촉촉한 워터 제형이지만 피지 분비 억제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특징이 있다.

휘게(HYGGEE) 마케팅 담당자는 “프레쉬 톤업 선크림은 2020년 4월 5주차 화해 랭킹 선크림/로션 부문 1위 제품인 휘게의 스테디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에 이어 출시된 제품이다.

현재 화해 리뷰 평점 4.36점(2078개, 정보 출처: 화해 앱 2020.06.05 기준) 이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프레쉬 톤업 선크림은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편안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휘게(HYGGEE)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순하고 촉촉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휘게는 주식회사 호코스의 스킨케어 제품 브랜드이다.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