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화해 선크림·로션 부문 랭킹 1위 선정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화해 선크림·로션 부문 랭킹 1위 선정
  • 유수아
  • 승인 2020.06.10 08:00
  • 조회수 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HYGGEE)의 스테디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가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해 랭킹 선크림/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2020년 4월 5주 차 기준).

이번 결과는 화장품 성분을 고려해 구매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후기와 평점이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화해 화장품 설문회 진행 시 ‘촉촉함’ 만족도 98%, ‘발림성’ 만족도 98%, ‘사용 후 백탁현상이 없었어요’ 99% 등의 결과로 화해 설문단의 만족도 높은 후기를 얻은 바 있다.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로션처럼 촉촉한 텍스처의 백탁이 없는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해당 제품은 유해 성분이 함유되지 않고, 우수한 사용감으로 발림성 천재 선크림, 안심 유기자차, 착한 선크림 등으로 알려져 있다.

휘게(HYGGEE) 마케팅 관계자는 “휘게의 스테디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가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현재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편안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휘게(HYGGEE)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순하고 촉촉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휘게는 주식회사 호코스의 스킨케어 제품 브랜드이다.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