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고메이494 한남에 위치한 쿠킹 아카데미 라퀴진과 협업
WMF, 고메이494 한남에 위치한 쿠킹 아카데미 라퀴진과 협업
  • 이정은
  • 승인 2020.06.12 00:00
  • 조회수 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 WMF 제품 퓨전테크를 지원한다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 WMF 제품을 지원한다.

라퀴진은 쿠킹 아카데미 운영 및 푸드 콘텐츠 제작, 푸드 스타일링,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전개하는 F&B 전문 기업이다. 최근 고급 주거단지 나인원 한남에 위치한 ‘고메이494 한남’으로 공간을 이전해 수강생은 물론 나인원 한남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WMF가 지원한 제품 ‘퓨전테크(FUSIONTEC)’는 자연에서 온 석영, 장석 등 30여 가지 이상의 천연 미네랄과 특수 강철이 일체형으로 결합된 소재가 적용된 차세대 냄비다.

가볍고 내구성을 갖춘 스테인리스 스틸과 뛰어난 열 보존 및 열전도로 깊은 맛을 살려주는 무쇠주물의 장점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으로 쿠킹 클래스 중 다양한 요리 실습에 적합할 뿐 아니라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요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빠른 열전도와 열 보존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 식재료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맛과 향, 영양을 오래 유지해준다.

천연 미네랄의 항균 효과로 유해한 균의 증식을 막아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인덕션 포함 모든 열원과 식기세척기까지 사용 가능해 관리도 용이하다.

컬러는 로즈쿼츠, 플라티늄, 다크 브라스, 블랙 등 총 4가지다. 냄비 표면에는 ‘메탈 이펙트(metal effect)’가 가미되어 빛에 따라 표면이 보석처럼 반짝인다.

이러한 디자인 특징을 살려 WMF 퓨전테크는 라퀴진 공간에 상시 전시된다. 클래스를 통한 제품 체험은 물론 더욱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천연소재에 혁신을 더한 WMF 퓨전테크는 △낮은 양수냄비 20cm, 24cm △높은 양수냄비 20cm, 24cm △편수냄비 16cm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백화점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