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피부 진정 미스트,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 런칭
리더스코스메틱, 피부 진정 미스트,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 런칭
  • 유수아
  • 승인 2020.06.15 05:00
  • 조회수 7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종일 낀 마스크로 숨 못 쉬는 마스크존을 위한 피부 진정 미스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보습, 밸런싱 케어를 선사해주는 “리더스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 (마스크존 전용 피부 진정 미스트)를 출시했다.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_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4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_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4

지난 달 25일. 정부는 더워지는 날씨로 마스크 착용이 소홀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감염의 확산을 막고자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방안을 발표했다.

이처럼 나와 공동체를 위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는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일.

그에 따라 마스크 착용부위에 발생하는 접촉성 피부염 및 다양한 피부 질환들을 해결하기 위한 ‘트러블 케어와 피부 진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번 출시된 리더스코스메틱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는 마스크 착용 부위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한 피부 진정 응급 해결템으며 휴대 간편한 50ml의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파우치 필수템으로 주목 받아왔다.

리더스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는 국민 진정 연고의 원물질인 ‘푸시디움 코식네움발효여과물’ 배합으로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는 자극 완화 제품이며,

미세사이즈의 락토바실러스 엑소좀이 트러블로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준다.

또한 마스크를 오랜 시간 착용하다 보면 마스크 내부 온도가 상승하여 습기가 발생하고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데 이러한 과다 피지량을 조절해주는 PIXALIA,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특히 피부 안전성 테스트와 피부 진정 평가 시험(물리적 자극)이 완료된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인 파라벤류, 페녹시에탄올, HICC 등이 무첨가 되었고,

국내 No1 뷰티 어플 화해의 ‘20가지 주의 성분’을 필터링 처방하여 피부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6월이 되어 기온이 올라가면서 가뜩이나 답답한 마스크 착용을 더욱 힘겨워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 내부에 습기가 찼을 경우, 다른 사람과 간격이 2m이상 유지한 채 잠시 마스크를 벗어 환기 시키는 편이 좋다.”며

“이 때, 입 주위 발생한 피부 트러블이 있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로 피부 진정의 효과를 누리시길 바란다”며 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는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리더스코스메틱 공식몰에서 6/12~21기간 동안 정가 12,000원에서 대폭 할인한 6,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트러블&상처 보호를 위한 스팟 패치를 100% 증정하여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