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라인과 캐주얼 라인 신상품,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시즌성 샌들 선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여름을 맞아 20SS 샌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 스케쳐스, 여름 맞이 샌들 20SS 컬렉션
사진 : 스케쳐스, 여름 맞이 샌들 20SS 컬렉션

스케쳐스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착장에 믹스매치가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SS 시즌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특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샌들 신상품들을 내놓았다.

헤리티지 라인 ‘딜라이트’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출시되는 ‘딜라이트2’, ‘풋스텝’ 샌들은 트리플 스트랩 타입으로 일상 속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을 뿐 아니라, 물에 젖지 않는 소재로 물놀이 등 여름철 액티비티에 적합하다.

이번 스케쳐스 샌들은 상품에 따라 부드러운 EVA 소재 아웃솔과 요가 폼(Yoga Foam) 인솔이 적용되어 신었을 때 느껴지는 편안한 쿠셔닝과 함께 지면을 디딜 때의 충격을 훨씬 완화시켜 준다.

이외에도 스케쳐스 USA에서 선보이는 메디테이션 샌들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멀티 컬러 플라워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치 슬링백의 쪼리형 샌들로 발 뒤꿈치를 잡아주어 착화 시 안정감을 제공한다.

모던한 블랙 컬러와 세련된 로즈 골드 컬러를 포함 총 7가지의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장시간 서 있거나 오래 걸어도 우수한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스케쳐스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신상품 샌들 또한 소비자들에게 여름철 일상에서의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다.

스케쳐스 20SS 샌들 컬렉션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