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마다 선풍적인 인기 몰이한 달바의 신제품 ‘SOS 쿨링 진정 미스트’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여름철 열감 케어와 문제성 피부 케어를 위한 데이용 쿨링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 을 출시했다. 
 

사진 : 달바(dAlba), ‘카밍 미스트 세럼’. 문의 : 02-332-7727
사진 : 달바(dAlba), ‘카밍 미스트 세럼’. 문의 : 02-332-7727

달바 미스트 세럼, 레드 미스트 세럼, 선크림 등 출시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미스트 명가 ‘달바’의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은 무더운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쿨링 진정 세럼이다.

진정과 컨디셔닝에 탁월한 병풀추출물과 위치하젤추출물, 티트리오일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과 수딩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온도 감소, 모공 면적 완화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임상 검증도 완료했다. 

달바 담당자는 “피부에 열이 오르면 모공이 확장되고 피부 속 수분이 손실되기 쉽기 때문에 여름은 피부 온도를 낮추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할 수 있는 케어가 필수”라며,

“이번 신제품은 얼굴은 물론 외 바디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쿨링 미스트로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이나 호르몬의 영향으로 열감이 쉽게 오르는 사람에게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달바의 신제품 카밍 세럼은 분사 후 가볍게 두드리는 방법을 레이어링 해 흡수시키면 충분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또 다른 사용법으로는 냉장고에 넣어둔 제품을 화장 솜이나 부분 마스크 시트에 충분히 적셔 사용하면 달아 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간편하게 피부 진정과 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쿨링 진정 세럼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은 달바 온라인 공식몰과 CJ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