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저-스킨-에멀전 3-STEP으로 72시간 지속되는 피부 수분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신제품 ‘레스큐 워터 3-STEP’를 공식 온라인 몰과 백화점 직영 매장에서 지난 15일 선출시했다.
 

사진 : 랩 시리즈, 레스큐 워터 3-STEP 공식 온라인몰 선 출시
사진 : 랩 시리즈, 레스큐 워터 3-STEP 공식 온라인몰 선 출시

클렌저, 토너, 에멀전 3-STEP으로 이루어진 레스큐 워터 제품에는 랩 시리즈 만의 독자적인 하이드라 투 지 테크놀로지(Hydra₂G Technology™)가 적용되었다.

마치 피부에 수분 자석이 있는 것처럼, 주변 환경과 피부 속으로부터 수분을 끌어당기고 외부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레스큐 워터 제품의 핵심 기술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레스큐 워터 젤 클렌저’는 피부의 수분 장벽은 지켜주면서 피부 표면의 유분과 먼지등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저자극 젤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그 다음, 랩 시리즈의 No.1 베스트셀러 ‘레스큐 워터 로션’으로 세안 및 면도 후에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산뜻하고 가벼운 액체 타입의 스킨으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면 세안 후 남아있는 피부 표면의 잔여물과 피부 결을 함께 정리할 수 있다.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신제품 ‘레스큐 워터 에멀전’은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의 로션으로 72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주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이처럼 클렌저-토너-에멀전 3-STEP으로 사용하게 되면 각 단계에서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며 최대 72시간까지 지속되는 수분감 있는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랩 시리즈는 6월 30일까지 ‘레스큐 워터 3-STEP’ 제품 구매 시 썸머 워터 텀블러와 여행용 3종 샘플을 한정판 기프트 박스와 쇼핑백에 담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 진행되는 특별 구성 세트로 6월 15일부터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7월 1일 공식 출시 예정이며, 전국 랩 시리즈 매장과 카카오 선물하기, 올리브영, 시코르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