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masterbunny edition)의 유현주 프로가 KLPGA 매 대회 때 마다 착용한 필드 패션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마스터바니 에디션, 유현주 프로
사진 : 마스터바니 에디션, 유현주 프로

유현주 프로는 매 대회 때마다 블랙,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옐로우, 오렌지, 핑크 등 다양한 컬러의 룩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로고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착용하자마자 매장에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믹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핏’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전면에 마스터바니에디션의 로고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변형 적용되어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군살을 타이트하게 잡아줌과 동시에 골프스윙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터바니 에디션은 이 밖에도 올 여름 흡습속건, UV 차단, 냉감 등 여름철 꼭 필요한 기능성 소재에 컬러 테이핑, 올오버 로고패턴,

컬러 블로킹 등 트렌디한 디테일을 적용한 디자인의 스타일리쉬 퍼포먼스 아이템들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스터바니 에디션의 다양한 2020SS 컬렉션은 크리스몰 뿐만 아니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