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한강(219550)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를 출시 하고, 올리브영에서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 한다.
 

사진 : 엠피한강 색조브랜드 '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 2종 출시
사진 : 엠피한강 색조브랜드 '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 2종 출시
사진 : 엠피한강 색조브랜드 '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 2종 출시
사진 : 엠피한강 색조브랜드 '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 2종 출시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는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선정 등 우수한 품질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전부터 신규 모델 김도연의 화보가 공개되며, ‘김도연 마스카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롱앤컬과 볼륨앤컬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뭉침 없이 가벼운 텍스처로 바르면 바를수록 속눈썹을 붙인 듯 한 올 한 올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특히 소프트 블랙 젤리 베이스와 3중 필름 폴리머를 배합하여 바르는 순간 빠르게 고정되어, 속눈썹 고데기를 한 듯 처짐 없는 완벽한 C컬 컬링을 선사한다.

또한 워터프리 포뮬러로 눈 밑 번짐과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하루 종일 깨끗하고 깔끔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릴리바이레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 한다.

제품 하나 가격인 1만 5천원에 2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메이크업은 개인의 개성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실생활에서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함에 따라 아이메이크업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에 뭉침과 번짐 현상을 최소화하여 마스카라 초보자들도 어려움 없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해서린, 디어오운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엠피한강 소속 PB 브랜드이다.

론칭 이후 2년 만에 립 카테고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으며, 2019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에서 립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되는 등 색조 브랜드로써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