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시작으로 국내 유통 본격화
쥬스투클렌즈,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시작으로 국내 유통 본격화
  • 유수아
  • 승인 2020.06.18 05:00
  • 조회수 8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지난 6월 16일부터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 : 쥬스투클렌즈_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사진 : 쥬스투클렌즈_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이번 입점한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는 기존의 편집숍과 차별화 된 빅 데이터 기반의 신개념 멀티샵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의 인기 상품을 검색 및 구매가 가능한 형태로 운영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민에 대한 맞춤 상담과 상품 추천 등 최적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롯데백화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 성공적인 입점에 이어 국내 소비자에게 쥬스투클렌즈를 본격적으로 알리고 입지를 확고히 하며 유통망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쥬스투클렌즈는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저온 착즙 주스 공법을 사용하고 한 가지 제품으로 복합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2030 MZ세대가 중요시하는 착한 소비, 가치 소비가 반영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고 쥬스투클렌즈의 전 제품은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를 비롯하여 공식 온라인 몰과 롯데면세점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6월 15일에 입점한 롯데백화점 대전점 팝업스토어과 7월 3일에 입점 예정인 롯데백화점 건대점 팝업스토어에서도 쥬스투클렌즈 전 라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온앤더뷰티’ 입점 품목은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휴대용 클렌저 ‘파우더워시’를 포함해 착즙쥬스를 담은 건강한 저자극 전라인 제품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유통사 러브콜이 많이 쇄도하였는데, 이번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으로 제품을 직접 보고 싶어 하던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 더 다양한 라인업과 신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