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다먹고다이어트'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자.
 

사진 : 다먹고다이어트,  AD 이미지
사진 : 다먹고다이어트, AD 이미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1,200mg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이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탄수화물이 지방로 합성된느 것을 억제하며 제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한국여성의 질에서 찾은 특허 유산균으로 이너밸런스, 장까지 더 건강하게한다. 7종 유산균이 이로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장 끝까지 살아가는 식물성 친환경 SP코핑으로 담즙산, 위산에도 꿋꿋하다. 특허 받은 코팅 기술로 장내 생존율이 매우 우수하여 유산균을 끝까지 확실하게 전달한다.

다먹고다이어트는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 스테아린산나트륨, 이상화규소 무첨가로 5가지 무첨가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이조절과 다이어트로 균형잡힌 식사가 어려울때를 위해 영국산 비타민C를 30mg 함유하고 있다.

적적한 운동과 식이조절과 함께 본 제품을 섭취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다먹고다이어트를 2개월치 구입하면 1개월치를 추가로 제공하며 165,000원의 제품을 할인가인 99,000원에 제공하는 500세트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3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이다. 단, 제품이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