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 부위별 남녀 악세서리 포인트 효과
착용 부위별 남녀 악세서리 포인트 효과
  • 고현준
  • 승인 2020.06.19 09:00
  • 조회수 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세서리는 나 자신을 가꿀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이에 따라 남녀노소 다양한 악세서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악세서리의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부위별로 악세서리를 착용했을 때의 효과도 다양하게 나타난다.

미적인 효과뿐 아니라 실용적인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남녀 착용 부위별 악세서리를 소개한다.
 

사진 : 안경: 마스카 문의 02-6927-5151, 시계: Gc(지씨), 모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진 : 안경: 마스카 문의 02-6927-5151, 시계: Gc(지씨), 모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많은 남성들이 착용하는 악세서리로는 안경, 시계, 모자가 대표적이다.

우선 안경은 시력 교정용을 떠나 본인의 얼굴에 맞는 쉐입, 컬러, 소재 등을 고려하여 악세서리로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에 따라 지적이거나 귀여운 이미지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시계는 허전한 손목을 채워주며, 악세서리라는 단어가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착용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나 소매가 짧아진 여름엔 활동적이면서도 시원한 소재의 시계를 활용해 센스 있는 포인트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모자는 남자들에게 또 하나의 헤어스타일이 되었을 정도로 데일리로 착용하는 악세서리이다.

이 또한 본인의 얼굴형에 맞게 챙이 볼록하거나 납작한 모자를 써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최근엔 수트에도 모자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모자의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사진 : 집게핀, 발찌: 아가타, 반지: 판도라. 문의 : Gc, 아가타, 판도라 1688-5501
사진 : 집게핀, 발찌: 아가타, 반지: 판도라. 문의 : Gc, 아가타, 판도라 1688-5501

여자들에게 악세서리는 몇 배는 더 이뻐 보이는 효과를 내는 가장 손쉬운 성형이 아닐까 싶다.

최근엔 일반적으로 착용하는 부위를 넘어서 더 다양한 부위로 악세서리 착용의 범위가 넓어졌다.

대표적으로는 헤어 집게핀, 발찌, 반지가 있다. 헤어 집게핀은 최근 뉴트로 스타일링에 맞게 유행하는 악세서리로, 올림머리, 반묶음 머리 등 다양한 셀프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더운 여름에 긴 머리가 신경 쓰이는 여성들에게 안성 맞춤 아이템이다.

발찌는 지금까지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던 아이템이었으나 최근 들어 급부상하고 있는 뉴 아이템이다.

발찌를 착용함으로써 발목이 가늘어 보이는 효과를 내며, 발찌에 달려 있는 펜던트들이 작지만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반지는 한 손가락에만 착용하는 심플한 느낌보다는 여러 손가락 혹은 한 손가락에 여러 가지 반지를 레이어드하여 착용하는 추세이다.

다른 악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내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못생긴 손가락이 콤플렉스인 사람에겐 콤플렉스를 커버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