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1200mg 함유로 지방형성 억제

다이어트 보조제인 ‘다먹고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걸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1200mg이 함유되어 있어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켜줘 다이어터들에게 인싸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 : 다먹고 다이어트
사진 : 다먹고 다이어트. 주문 및 문의 02-6743-3301
사진 : 다먹고 다이어트
사진 : 다먹고 다이어트

다먹고 다이어트의 주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로서 그 추출물에 기능성분인 hydroxycitric acid(이하 HCA)가 함유되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켜준다. 

또한 가르시아 캄보지아 추출물(HCA)는 식약처로부터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생리활성기능 1등급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이기도 하다.  

실제로 과체중 또는 비만(BMI 26이상)인 성인을 대상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의 보충효과를 연구한 결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은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또한 ‘다먹고 다이어트’에는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찾은 특허유산균 등 7종 유산균이 들어 있어, 다이어트 시 고질적인 문제인 변비를 해소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며,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와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MG901,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MG 242는 장 건강 개선 외에 여성의 말 못할 고민인 질 건강과 질염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그 외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는 비타민C도 30mg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체지방을 태우는 영양소인 카르니틴 합성을 원활하게 해 지방 연소를 활성화시켜준다. 

‘다먹고 다이어트’ 관계자는 “굶고-빠지고-요요의 다이어트 3대 악순환을 탈피하여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다먹고 다이어트를 개발했다”며,

“제품은 식약처로 부터 인정받아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해, 안전하고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것이다”말했다.

‘다먹고 다이어트’는 네이버스토어팜 소화소를 비롯한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