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호텔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름 휴가를 보내고자 계획하는 ‘호캉스 여행족’을 위해 판타스틱(FANtastic)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 Mandarin Oriental Wangfujing, Beijing
사진 : Mandarin Oriental Wangfujing, Beijing
사진 : Mandarin Oriental, Miami
사진 : Mandarin Oriental, Miami

본 판타스틱 패키지는 웰니스 서비스에 특화된 <스테이케이션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 친구와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겟 투게더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로 구성된다.

모두 각기 다른 구성으로 준비되어 여행 컨셉, 동행인 수 등 취향에 맞춰 선택하면 되며, 전 세계 모든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스테이케이션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 <겟 투게더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은 체크 아웃 날짜 기준 2021년 3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패밀리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 2021년 6월 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 스테이케이션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 (Staycation by M.O.)

코로나19로 이동이 자유롭지 않은 지금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예약하면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만 머물며 완벽한 방역 서비스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의 세계적인 웰니스 서비스를 받으며, 올 여름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준비되었다. 

- 투숙 기간 내 매일 2인 조식 
-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 스파클링 와인 혹은 샴페인 1병 제공
- 다이닝 크레딧, 웰니스 프로그램, 칵테일 클래스, 미술관 프라이빗 투어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 패밀리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 (Families by M.O.)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호텔에 투숙하면 특별한 미식의 경험과 만다린 오리엔탈의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아동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 가족 투숙 시 두 번째 객실 50프로 할인 
- 12세 미만 아동 식사 무료
- 12세 미만 아동을 위한 이동식 침대 매일 저녁에 별도 셋팅 
- 아동 편의시설 및 연령별 맞춤형 액티비티 가이드
- 스위트룸 3박 이상 투숙 시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 제공

▷ 겟 투게더 바이 만다린 오리엔탈 (Get Togethers by M.O.)

겟 투게더 패키지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선보인다.

본 패키지를 예약하면 호텔이 위치한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현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에서는 쿠킹 클래스를 통해 태국의 요리를 직접 배워볼 수 있고,

만다린 오리엔탈 마이애미에서는 해변에서의 프라이빗한 요가 클래스를, 모로코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마라케시에서는 활기 가득한 수크 투어(Souk tour)도 체험할 수 있다. 

- 2인 조식 매일 제공
- 매일 2인 30분 스파 트리트먼트 제공
- 현지 특별 액티비티 제공 (지역별 호텔마다 프로그램이 상이)

본 패키지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산하 모든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지만, 호텔이 위치한 나라의 출입국 심사 지침에 따라서 예약이 불가할 수도 있다.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또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급변하는 현 상황을 고려, 향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안전과 유연성을 제공하고자 신규 예약에 대한 특별 취소 정책을 마련했다. 관련 규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