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주말을 맞아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를 6월 22일부터 8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그랜드 위켄드 패키지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그랜드 위켄드 패키지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그랜드 위켄드 패키지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그랜드 위켄드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휴가 장소로 손색이 없다.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자녀를 위한 영어 클래스 참가와 그랜드 캠핑존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50분간 진행되는 영어 클래스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댄스 타임, 구연동화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놀이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본 클래스는 EPS 강남의 원어민 선생님의 지도 아래 진행되어 부모님은 클래스 운영 시간 동안 걱정 없이 자녀를 맡기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영어 클래스는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운영되며, 하루 2번 오전 11시와 오후 1시에 호텔 내 지정된 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영어 클래스에 참가한 어린이 고객에 한해 주말 한정 운영하는 ‘그랜드 캠핑존’의 2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랜드 캠핑존은 녹음으로 둘러싸인 100평 부지의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으로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스윙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 고객이 다양한 놀이시설을 경험하며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다.

그랜드 캠핑존의 운영 시간은 주말(토-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안전을 위해 어린이 고객은 보호자 동반 시에만 입장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수시로 객실, 레스토랑, 호텔 부대시설을 포함한 모든 구역에 방역 시행, 객실 내 소독 티슈 비치 등 고객이 안전하게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시행 중이다.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 예약 기간은 6월 22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다.

단, 본 패키지는 주말에만 이용 가능하다. 이용 금액은 어린이 1인 동반 시 406,000원, 어린이 2인 동반 시 456,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