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은 오로지 ‘먹는 것’이라는 공식이 깨지고 있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이 유지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인 비타민은 피부에도 이제 필수이다.

노화 방지, 미백 등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화장품 성분으로도 폭 넓게 활용되고 있는데,

얼굴에 바르는 비타민 앰플부터 비타민 성분으로 모발 건강을 관리하는 샴푸,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스틱형 비타민까지 내 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기로운 비타민 사용법을 공개한다.
 

사진 :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사진 :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 얼굴, 순수 비타민C 30% 고함량으로 환한 빛 케어_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여름이 되면서 얼굴이 더 칙칙해 보이고 기미와 주근깨가 눈에 띄어 걱정이라면 비타민C 성분을 담은 앰플을 활용해보자.

자외선에 피부가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가 생성된다.

비타민C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이런 활성산소를 억제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줄 뿐 아니라, 색소 침착을 완화해 피부를 환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순도가 높은 고함량의 비타민C 앰플을 활용하면 피부에 밝은 생기를 되찾아 줄 것이다.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은 영국산 순수 비타민C를 무려 30% 함유해 피부 빛을 환하게 바꿔주는 고농축 비타민C 앰플이다.

입자가 매우 미세하고 고운 ‘파인(FINE)’ 등급의 비타민C를 사용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에 형광등을 켠 듯 안색을 환하게 밝혀준다.

비타민C 30%라는 놀라운 함유량을 자랑하는 이 앰플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기미’까지 7일만에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입증받았다.

게다가 비타민C 외에도 총 16종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100% 이탈리아산 7가지 식물성 원료 ‘비타 파워(VITA POWER@)’를 함유해 열이나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 성분을 보호해 그 효과를 온전히 피부에 전달해준다.

▷ 헤어, 비타민 B5가 지친 모발에 수분ㆍ영양 케어_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자외선에 모발이 장시간 노출되면 모발 속 헤어 단백질이 변성되고 멜라닌 색소가 파괴되면서 변색을 일으킬 뿐 아니라, 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이 되기 쉽다.

부스스한 모발이 고민이라면 비타민B5에 주목해보자. 비타민B5 유도체인 판테놀은 수분을 결합하는 성질이 있다. 건조하고 지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비타민B5(판테놀)를 함유하여 건조하고 지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시트론 추출물이 두피의 피지를 씻어내 두피 청정과 활력에도 도움을 줘 여름에 사용하기 제격인 샴푸이다.

피부 pH 밸런스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주며 순한 세정력을 자랑해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이 두피와 모발 냄새를 제거하여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도 선사한다.

▷ 이너, 비타민C와 B군 담은 스틱형 비타민제로 활력 케어_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 스틱'

더워진 날씨에 기운이 없다면 몸에 비타민이 필요하다는 신호다.

특히 비타민C와 비타민B는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저항력 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슬기롭게 여름을 나기 원한다면 꼭 챙겨야 한다.

비타민은 주로 과일이나 채소 등에 함유되어 있지만 보다 안정적으로 1일 권장 섭취량을 채우려면 종합비타민을 챙겨먹는 것이 좋다.

알이 너무 커서 삼키기 힘들거나 휴대가 힘들어 복용하는 것을 잘 잊어버린다면 간편한 스틱 타입의 비타민제를 섭취하면 편리하다.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 스틱’은 광동제약 대표 비타민 드링크제 비타500 라인업으로 비타민 분말 스틱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영양성분 기준 비타민C 1일 권장량 이상인 비타민C 500㎎ 외에도 활력비타민으로 대표되는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B12 등의 비타민B군을 함유해 체내 항산화 작용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분말 스틱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와 휴대성은 물론 기존 비타500 음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