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피부 자극이 적고 제모 효과가 오래가는 모근 제거기 ‘샤티넬 에센셜(모델명: BRE255/00)’을 출시한다.
 

사진 : 필립스 샤티넬 에센셜 모근 제거기
사진 : 필립스 샤티넬 에센셜 모근 제거기

‘샤티넬 에센셜’은 기존 샤티넬 모근 제거기의 엔트리(Entry) 제품이다. 가늘고 약한 체모까지 꼼꼼하고 부드럽게 잡아내는 기술력은 살리되,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사이즈는 작아졌지만 기능은 충실하다. 2단계 속도 조절로 털의 굵기에 따른 맞춤 제모가 가능하며, 내장된 빌트인 라이트가 빠트리는 곳 없이 말끔한 제모를 완성하도록 돕는다.

인체공학적 라운드 커브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뛰어나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고, 헤드 부분을 분리하여 물로 세척이 가능해 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제모를 처음 해보는 사람들을 위해 세심한 구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과 같이 예민한 부위를 관리하기 위한 ‘센서티브 캡’과 롤러가 부착된 ‘마사지 캡’ 등 부속품을 갖춰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모근 제거가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필립스 샤티넬은 일반적으로 셀프 제모 시 발생하는 상처, 짧은 제모 주기로 인한 스트레스 등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차별화된 솔루션”이라며

“이전까지 모근 제거를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샤티넬을 만나고, 더욱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피부로 다가오는 여름철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샤티넬은 누워 있는 체모를 세워서 모근까지 뽑아내는 핀셋 형태의 제모 기술을 자랑한다. 모근 제거는 제모 크림, 왁싱 테이프, 면도 등으로 발생하는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제모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필립스 ‘샤티넬 에센셜’ 가격은 79,000원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