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전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좋은아침’의 ‘하우스’ 코너에서는 윤나겸 세무사와 서동원 대표 부부가 출연해 휴양지의 감성이 담긴 홈캉스 하우스를 공개했다.
 

사진 :  SBS 좋은아침
사진 : SBS 좋은아침

방송에서는 가성비와 화려함이 조화된, ‘내 생각대로 이루어지는 풀메이크업 하우스’ 라고 소개되었다.

이 하우스는 하와이 리조트 컨셉을 큰 테마로 북유럽의 호텔이 공존하는 홈캉스인테리어로 연출했다.

거실은 휴양지의 느낌이 가득한 '하와이 리조트'로 독특한 조명과 라탄 소품, 팝아트적 컬러감이 돋보이는 작품들로 홈 스타일링을 했다.

특히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화려한 공간 속에서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덴마크 가구 일바(ILVA)의 ‘콜로라도 소파(Colorado Sofa)'와 커피 테이블, 암체어를 배치해 쾌적하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암체어는 북유럽 디자인 특징인 곡선미를 잘 살려 시트 뒤 부분이 내려가 있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피로를 덜 느낄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다. 

그리고 주방과 침실은 '유럽 부띠크 호텔' 컨셉으로 꾸몄다.

주방은 딥 그린과 블랙, 골드 컬러를 사용하여 호텔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재현했고 침실은 컬러와 다이아몬드 주름 패턴이 돋보이는 벨벳소재의 ‘하바나 베드(Havanna Bed)’를 나란히 배치하여 럭셔리한 유럽의 호텔스위트룸 처럼 스타일링 했다.

이 밖에도 일바(ILVA)의 크고 작은 제품들이 눈에 띄는데 집 곳곳에 배치되어 공간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는 가구부터 소품까지 홈 인테리어 아이템을 총망라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뛰어난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일바(ILVA)는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려 덴마크의 휘게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는 가구,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현재 서초 본점과 잠실하이마트 메가스토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