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X 네스프레소 ‘서머 리프레시 애프터눈 세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X 네스프레소 ‘서머 리프레시 애프터눈 세트’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6.27 07:00
  • 조회수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협업하여 ‘서머 리프레시 애프터눈 세트’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X 네스프레소_서머 리프레시 애프터눈 세트 사진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X 네스프레소_서머 리프레시 애프터눈 세트 사진

복숭아, 살구, 자두 등의 여름 제철 과일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네스프레소의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Barista Creation For Ice)를 활용한 ‘서머 리프레시 애프터눈 세트’는 한여름의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달콤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름 제철 과일을 아낌없이 사용한 이번 애프터눈 세트는 앙증맞은 복숭아 모양의 복숭아 초콜릿 무스 케이크, 복숭아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복숭아 멜바 베린,

살구 과육이 살아있는 살구 잼 케이크, 달콤한 살구와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들어있는 오페라 케이크, 다크초콜릿 무스에 자두 콤포트를 곁들인 프란지포네 타틀렛 등의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서머 리프레시 애프터눈 세트’는 여름철 아이스커피로 즐기기 알맞게 출시된 네스프레소의 시즌 한정 커피,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를 디저트에 활용하여 눈길을 끈다.

섬세한 과일향이 특징인 ‘네스프레소 프레도 델리카토 커피’로 만든 젤리 위에 상큼한 라즈베리 젤리와 마스카포네 크림을 켜켜이 얹은 미니 컵 디저트,

풍부한 로스팅 향과 곡물향이 매력적인 ‘네스프레소 프레도 인텐소 커피’로 만든 판나코타, 그 외에도 산뜻한 과일향과 스윗한 꽃향기까지 다채로운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를 활용한 크림과 구운 살구로 속을 채운 크림 브륄레 타틀렛 등이 준비되어 고객들에게 여름 과일과 커피의 환상적인 궁합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갓 구워낸 버터밀크 오트 스콘과 버섯 파이, 미니 샌드위치, 크랩 케이크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세이버리 또한 맘껏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음료로는 달콤한 복숭아 퓌레에 네스프레소 커피를 곁들인 네스프레소 피치 크림과 네스프레소 피치 멜바가 준비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커피 메뉴와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등 취향에 맞는 음료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서머 리프레시 애프터눈 세트’의 운영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가격은 50,000원부터이다 (세금 포함).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