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한 완벽한 준비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1년간 수많은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 신부들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랑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 김미라 신부(약손명가 광명점) -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예뻐져요”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안녕하세요. 결혼을 앞둔 30대 초반의 예비 신부입니다. 작년 겨울 결혼 준비를 시작해 약손명가에 등록했어요.

약손명가에서 자신감을 찾고 웨딩 촬영까지 잘 마쳤기에 만족스러운 제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요. 저는 평생에 한 번 있을 결혼을 준비하면서 신부 관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보톡스나 필러와 같은 시술을 받아볼까 고민했고 상담도 몇 차례 받았어요. 아프고 부자연스러운 것을 알면서도 딱히 다른 방법은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그렇게 고민하던 어느 날 예비 신랑이 절 데려간 곳이 약손명가였습니다.

예비 신랑은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관리받기를 바란다며 ‘동안 얼굴 관리’ 10회 등록을 해주었어요. 관리를 받아보니 신기하게도 얼굴이 입체적이고 갸름해지더라고요.

저는 체구에 비해 얼굴이 큰 편이고 좌우 불균형이 심했어요. 오른쪽보다 왼쪽 얼굴 면이 더 넓어 왼쪽 광대와 턱이 콤플렉스였어요.

뼈를 깎지 않는 한 평생 안고 가야 할 얼굴형이라고 생각하며 살았지요. 그런데 관리 4회 차부터 큰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어요.

얼굴이 작아진 기분, 이목구비가 뚜렷해진 기분, 화장을 안 했는데도 더 예뻐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도 알아보더라고요.

넓다고 느꼈던 미간, 길다고 느꼈던 얼굴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관리를 받을수록 옆 광대가 매끄러워지고 왼쪽 얼굴이 오른쪽과 비슷해지고 있더라고요.

더불어 목, 어깨, 등, 팔까지 관리를 해주셔서 촬영용 드레스 고를 때 목과 어깨선이 여성스럽게 뻗어 있는 걸 보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임신과 출산을 준비할 때도 약손명가에서 관리 받으려고요.

매번 몸 컨디션에 따라 세심하게 관리해주신 약손명가 광명점 원장님과 직원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김미라 신부가 선택한 ‘동안 얼굴 관리’

‘동안 얼굴 관리’는 어떤 얼굴형도 작고 입체적이면서 라인이 부드러운 선한 인상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관리 시간 110분 관리 금액 20회 200만원

▷ 약손명가 광명점 박수진 원장 - 평생을 함께하는 지점
 

약손명가 광명점 박수진 원장
사진 : 약손명가 광명점 박수진 원장

1. 약손명가 광명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광명점은 11년 된 지점으로 약손명가에서 오래된 지점이다. 그만큼 오랜 단골 고객이 많고 서로서로 소개를 받고 오는 고객도 많다.

학생 때부터 취업 준비, 결혼 준비, 임신 준비, 임신 중 관리, 출산 후 관리까지 오랜 기간 관리가 이어지는 고객이 많다.

더불어 전문적인 모습 뒤에 따뜻함과 아늑함, 편안함이 있는 힐링이 되는 곳이라는 칭찬을 많이 받는다.

2. 김미라 신부를 관리할 때 가장 신경 쓴 부분은 무엇인가?

김미라 신부는 웨딩 관리지만 마른 체형이라 다이어트는 하지 않아도 되었다. 그래서 김미라 신부가 가장 고민하는 얼굴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있는 ‘동안 얼굴 관리’를 추천했다.

전체적으로 얼굴을 작아보이게 해주면서 고민거리인 광대와 턱을 더 관리해 굴곡이 없는 갸름한 얼굴 라인이 될 수 있도록 관리했다.

3. 예비 신부가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실천하면 좋은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면?

아름다움을 가꾸려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져야 한다. 규칙적인 식사와 바른 식사 습관, 자정 전에 잠들기, 가벼운 스트레칭 정도를 병행한다면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