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의 41년 노하우를 반영한 글로벌 프리미엄 웨딩 케어 브랜드다.

달리아스파 인기 지점인 목동점에 방문해 실제 웨딩 케어를 체험한 에디터의 후기와 관리 노하우 이모저모를 소개한다.

▷ 빛나는 웨딩 데이를 위한 약손테라피와 프리미엄 수기 관리

달리아스파는 결혼식에서 누구보다 반짝이고 싶은 예비 신부를 위해 프리미엄 피부관리와 웨딩 케어를 제공한다.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글로벌 브랜드 약손명가의 41년 노하우를 품은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특유의 약손테라피와 피부 집중 13가지 수기 관리는 최고의 드레스 라인과 피부 상태를 완성한다.

달리아스파에 방문한 신부는 먼저 피부와 보디 상태를 정확히 측정한다. 그 다음 일대일 얼굴 관리와 보디 관리, 클리닉 관리로 이어진다.

프로 관리사는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관리를 진행하며 효과와 친절, 청결 삼박자를 갖췄다. 100% 수기 케어로 진행하는 관리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다.

인기 관리인 웨딩 케어는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도드라지는 뒤태와 팔, 어깨와 목 라인을 슬림하게 관리한다.

또한 피부 집중 케어를 통해 화장이 잘 받는 피부를 완성한다.

결혼을 앞둔 신부의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케어, 포토샵 보정이 아닌 근본적인 해결법을 제시하는 달리아스파의 웨딩 케어는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 달리아스파만의 특별한 웨딩 케어는?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눈에 띄는 보디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관리, 사진이 잘 나오고 화장이 잘 되게 하는 일대일 맞춤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관리 순서

아로마 스타터 > 하체 스트레칭 >팔 스트레칭 > 클렌징 & 스팀 관리 > 팔 관리 > 팔 군살관 리 >팔 크림 관리 > 데콜테 관리 > 짧은 목 관리 > 스킨케어1 > 스킨케어2 > 팩 & 마무리 > 등 스트레칭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일대일 피부 측정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일대일 피부 측정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아로마스타터와 보디 스트레칭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아로마스타터와 보디 스트레칭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팔 관리와 데콜테 관리 등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팔 관리와 데콜테 관리 등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스킨케어와 마무리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스킨케어와 마무리

▷ 관리 시간 110분, 관리 비용 1회 13만원, 10회 120만원, 20회 230만원

▷ <웨딩21> 남수민 에디터의 달리아스파 목동점 웨딩 케어 체험기

- 특별한 웨딩 데이를 위한 특별한 웨딩 케어

달리아스파 목동점은 목동역 근처에 위치해 누구나 찾기 쉽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탈의실, 관리실까지 잘 정돈된 느낌이다.

가장 먼저 프로 관리사가 피부 측정기로 피부를 측정하고 상담을 진행했다. 고객의 피부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관리를 위한 과정이다.

내 피부가 그동안 얼마나 푸석푸석하고 혹독한 환경에 방치되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관리에 들어가기 전 아로마 오일을 목덜미 쪽에 발라준다.

향긋한 오일 향이 온몸에 퍼지면서 정신을 맑게 만든다. 차분한 음악이 흐르고 아로마 향이 가득한 관리실로 이동해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이완시켰다.

아로마 오일과 스트레칭이 더해져 몸이 금세 노곤해졌다. 다음은 섬세한 손길로 페이셜 클렌징 후 림프선을 자극했다. 짧은 손길만으로도 얼굴이 작아지는 기분.

강력한 리프팅과 관리로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공급해 드디어 피부가 숨을 쉬는 듯했다. 다음은 드레스 입었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데콜테와 팔뚝관리로 이어졌다.

팔의 림프절을 자극하고 군살을 제거하는 관리가 특히 만족스러웠는데, 꾸준히 받는다면 올여름 민소매를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까지 생겼다.

어느새 1시간의 관리가 끝나니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 단 1회 관리만으로도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광채 나는 피부로 변해 있었다.

다음 날도 화장이 피부에 잘 먹는 느낌이 충만했고 주변 지인들도 어딘지 모르게 예뻐 보인다고 말했다.

신부 케어로 유명한 달리아스파에서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으면 웨딩 데이에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신랑신부가 함께 꾸준히 관리 받으며 슬림한 라인이 잡혀가는 것을 서로 확인해도 좋겠다.

▷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

1. 목동점을 찾는 고객의 반응은 어떤가요?

얼굴 피부와 보디 관리를 함께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에 만족하는 고객이 많고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칭찬을 받습니다.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 입소문으로 소개하는 고객이 많습니다. 상담을 진행하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가 어디서 관리 받을지 고민하다 관리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고객이 ‘일반 보디 관리는 다른 숍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지만, 웨딩을 위한 얼굴과 보디 관리는 달리아스파만이 믿을 수 있다’라고 평가합니다.

사진을 잘 나오게하는 작고 균형 잡힌 얼굴, 반짝이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하는 달리아스파를 통해 생애 중요한 이벤트인 결혼식에서 빛나는 주인공이 되시기 바랍니다.

2. 달리아스파 목동점만의 특별한 점은 무엇인가요?

우리 숍에는 ‘달인’들이 있다는 점입니다. 윤곽 관리 달인, 팔 살 빼기 달인, 탄력 관리 달인이 포진했는데, 모두 체계적인 교육으로 실력을 갈고 닦은 관리사들입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꼽고 싶습니다. 부모님과 신랑신부, 직장인 남녀와 사춘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의 고객이 만족한다고 칭찬합니다.

마지막으로 ‘웨딩과 임신출산부터 복직까지’ 꾸준히 다닐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싱글일 때 자기 관리와 결혼 준비로 시작해 임산부 관리와 산후 관리, 복직 뒤 관리까지 생애 중요한 이벤트를 중심으로 꾸준히 함께 할 수 있는 지점입니다.

한편 달리아스파 목동점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로 213(신정동 900-21) 3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