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아이템은 보는 사람과 입는 사람 모두에게 산뜻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그중 누구나 옷장에 한 벌쯤 걸려있는 화이트 티셔츠는 어떻게 매치하더라도 기본 이상의 결과물을 보장하므로 대표적인 여름 아이템. 이 다재다능한 매력을 살린 화이트 티셔츠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사진 : 모델컷 LBL과 조르쥬레쉬, 의류 LBL과 아이젤, 신발 무크, 가방 마지셔우드
사진 : 모델컷 LBL과 조르쥬레쉬, 의류 LBL과 아이젤, 신발 무크, 가방 마지셔우드

화이트 컬러 티셔츠는 어느 하의와도 잘 어우러져 산뜻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오버사이즈 핏과 긴 기장은 편안할 뿐 아니라 체형을 커버해주고, 슬림하고 짧은 기장의 티셔츠는 세련된 페미닌룩에 잘 어울린다.

라운드넥은 갸름한 얼굴형과 부드러운 인상을, 브이넥은 목이 더욱 길고 가늘어 보이므로 체형과 취향에 따라 골라볼 것.

어느 하의에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티셔츠이지만, 데님 팬츠와는 절대로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다.

찰랑이는 소재의 슬림핏 티셔츠와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으로 청량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화이트 샌들로 센스 있는 나들이룩을 완성해보자.

여름철 편안함과 도시적인 스타일을 아우르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실키한 스커트와 매치해볼 것을 추천한다.

화이트 티셔츠 자체는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전혀 다른 우아한 스타일의 하의와 만나면 반전 매력을 기대할 수 있다.

상의는 하의에 넣어 입기보단 밖으로 내어 연출하면 쿨해 보이며, 시원한 페이즐리 패턴의 백과 스니커즈를 함께하면 더욱더 멋스럽다는 사실도 기억할 것.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