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이 29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기초 스킨케어 제품 12종을 입점한다.

스킨레지민은 이탈리아 다비네스 그룹 산하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Prepare, Correct, Protect의 3단계 스킨케어를 제안하며 현대 도시인들의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사진 : 스킨레지민
사진 : 스킨레지민
사진 : 스킨레지민
사진 : 스킨레지민

전 제품에 자연과 사람에 유해한 8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스킨레지민은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고 보다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스킨레지민과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클렌징크림(오염 물질 제거), 엔지매틱 파우더(노폐물 및 각질 제거), 마이크로 알개 에센스(영양 및 수분 공급), 1.85 HA 부스터(수분 공급),

10.0 툴시 부스터(항산화 효과), 15.0 vit. C 부스터(잡티 케어), 1.5 레티놀 부스터(주름 케어), 1.0 티트리 부스터(트러블 케어), 트리펩타이드 크림(안티에이징),

나이트 디톡스(독소 제거 및 피부 재생), 리프트 아이크림(눈가 피부 탄력 개선), 핸드크림(보습감 제공) 등 총 12종이다.

피부 고민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권정아 스킨레지민 마케팅 총괄 부장은 “국내외 고객들이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킨레지민을 만날 수 있도록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향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스킨레지민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레지민은 이탈리아 다비네스 그룹이 만든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fast living, slow aging’이라는 슬로건 하에 바쁘게 돌아가는 라이프 스타일과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을 위해 탄생했다.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다비네스 그룹 철학을 바탕으로 사람과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킨레지민은 프리페어, 코렉트, 프로텍트 3단계 스킨케어를 제안하며 현대 도시인의 라이프 스타일로 인한 공해 및 스트레스에 따른 건조함, 트러블, 주름 등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하여 노화를 방지한다.

또한 뷰티앤케이는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속 가능하게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뷰티 브랜드의 수입 유통 및 개발을 함께 하고 있다.

현재 뷰티앤케이에서 다루고 있는 브랜드는 스킨레지민 외에도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

건강한 삶으로 돌아가기 위한 토탈뷰티케어 브랜드 ‘리턴트웬티’와 균형잡힌 식사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고고 라이프’가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