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피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편안한 ‘남자 여름 코디’ 추천
프레피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편안한 ‘남자 여름 코디’ 추천
  • 고현준
  • 승인 2020.06.30 05:00
  • 조회수 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트 코모도 지이크··· 남자 데일리 코디 아이템 연이어 출시

독보적 매력의 래퍼 지코가 ‘영 프레피’ 스타일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메리칸 프레피 브랜드 ‘간트’와 함께한 것으로, ‘간트’는 지난 4월 국내 첫 론칭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지큐 코리아, 간트
사진 : 지큐 코리아, 간트
사진 : 코모도
사진 : 코모도
사진 : 지이크
사진 : 지이크

화보 속 지코는 ‘간트’의 아이템을 활용해 전형적이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캠퍼스 룩을 연상시키는 스포티한 발시티 자켓을 데님과 매치하거나 스트라이프 러거 셔츠 2개를 레이어드하는 등 유니크한 프레피 룩을 완성했다. 

‘코모도’가 지구의 날 50주년을 맞아 해양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비치코밍’ 티셔츠를 출시했다.

‘비치코밍’은 해변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줍는 환경 보호 활동이다. 이 뜻깊은 작업에 영감을 받은 ‘비치코밍’ 티셔츠는 스웨덴 출신의 서프 아트 작가 조나스 클라에손의 손길 아래 해양 보호 동물 및 유리 조각을 아트워크로 표현했다.

그의 귀여운 아트워크가 룩에 개성을 더하는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퀄리티 높은 소재를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 출시를 맞아 ‘코모도’는 섬 탐험가이자 환경운동가 윤승철 대표와 함께 ‘비치코밍’ 캠페인 메시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이크’와 ‘우루사’가 함께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을 저격하는 귀여운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우루사’의 마스코트인 반달곰을 아이템 곳곳에 장식했으며, 티셔츠와 양말, 슬리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트윈 컬러로 마무리한 반팔 티셔츠는 중앙에 부클 자수로 곰 디테일을, 볼륨 자수로 알약을 새겨 넣어 생동감과 활기를 더했다.

코튼 100% 천연 섬유로 제작해 퀄리티가 높고, 오버사이즈로 출시해 남녀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