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글로벌 e스포츠팀 프나틱(Fnatic)과 파트너십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구찌 다이브(Gucci Dive)’ 시계를 출시했다.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구찌 다이브’는 게임 정신에서 착안되어 탄생된 구찌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임 세계로 펼쳐지는 구찌의 폭넓은 미학을 소개한다.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유러피언 챔피언십' 프로 팀인 프나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번 에디션에는 프나틱의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프나틱을 상징하는 블랙과 오렌지 컬러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100개 한정 수량으로 고유 일련번호가 새겨져 많은 컬렉터들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구찌 다이브’는 현재 구찌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다이버 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 다이브’는 40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블랙-오렌지 베젤, 블랙-오렌지 멀티 아이콘 인덱스, 그리고 구찌 로고가 엠보싱 처리된 블랙 러버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수퍼 루미노바(Super LumiNova)가 적용된 시계 바늘과 인덱스는 구찌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GG 로고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다이얼 위에서 밝게 빛나는데, 게임 세계에서 ‘GG’는 '굿 게임(good game)’을 의미하는 약자이기도 하다.

케이스 뒷면에는 프나틱 팀 이름 및 고유 일련번호가 새겨져 있다. 200m 방수 성능을 갖춘 스위스 제작 제품으로, 현대적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개성적인 룩의 연출도 가능하다.

이번 시계는 5명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인 ‘레클레스’ 마틴 라르손(Martin Larsson: Rekkles), ‘힐리생’ 지드라베츠 갈라보프(Zdravets Galabov: Hylissang),

‘네메시스’ 팀 리포프섹(Tim Lipovšek: Nemesis), ‘브위포’ 가브리엘 라우(Gabriël Rau: Bwipo), ‘셀프메이드’ 오스카 보데렉(Oskar Boderek: Selfmade)이 등장하는 파워풀한 영상과 일련의 이미지들을 통해 공개된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배경으로 하는 이 영상에는 프나틱 팀이 실제 관중들 앞에서 게임 플레이를 하는 모습을 담아, e스포츠만의 스릴과 팀 스피릿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더불어, 구찌는 프나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새로운 게임 ‘구찌 다이브’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구찌 다이브'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프나틱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잠수함을 타고 해저 동굴로 들어가 장애물을 피하며 코인을 모으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구찌 캐릭터를 활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구찌 앱 내 구찌 아케이드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 Gucci 타임피스 소개 

패션 시계 브랜드로 성장해 온 Gucci 타임피스는 1970년대 초부터 Gucci 시계를 디자인, 개발 및 제조해 왔다.

스위스에서 제작되는 Gucci 시계는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품질 그리고 장인 정신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Gucci 직영 부티크와 선별된 시계 대리점으로 구성된 독점적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로 공급된다.

Gucci는 명품 및 스포츠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개발하는 의류 및 액세서리 분야의 리더 Kering Group의 일원이다.

▷ 프나틱(Fnatic) 소개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나틱(Fnatic)은 글로벌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e스포츠 인재와 크리에이터의 발굴 및 육성에 주력하고 있다.

2004년 창설된 이래 지난 10년간 30여개의 게임에서 200번 이상 우승을 거머쥐며 가장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팀으로 자리하고 있다.

현재 프나틱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LA와 도쿄를 잇는 도시의 사무실 및 시설을 통해 업계 최고의 컨텐츠와 경험을 제공하고 게이밍 활동을 통해 가장 진보적인 브랜드와 젊은 세대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프나틱은 모바일 게임 경기의 선두주자로, 인도 최초의 티어 원 e스포츠 팀을 창설한 바 있다.

머천다이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트리트 문화와 e스포츠를 동시에 아우르는 선도자로서, 프로 웨어와 팬 어패럴의 품질에 있어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프나틱의 프로게이머와 크리에이터들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1천 5백만 명 이상의 팬들에게 프나틱의 글로벌 파트너를 선보인다.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사진 : FNATIC X GUCCI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